라이프
팝핀현준 박애리 나이 차이? 마포 4층 집에 외제차 5대까지, 직업 뭐길래
김범현 기자
수정일 2019-11-06 21:00
등록일 2019-11-06 07:26
▲(사진=ⓒ인스타그램)

6일 '살림하는 남자들2'에 팝핀현준 박애리가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팝핀현준은 올해 나이 41세, 박애리 나이 43세로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결혼,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국립창극단 연극에서 함께 공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혼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팝핀현준은 2000년대 중후반 세계적으로 유행한 팝핀댄스를 국내에 알린 인물이며 박애리는 유명 국악인으로 다양한 무대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앞서 '동치미'에 출연한 박애리는 "결혼 전에 제 남편이 참 존경스러웠다. 나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모진 세상 헤쳐가며 자기 삶을 일궈낸 남자 의지하며 살아야지 생각했다. 그런데 결혼하는 순간 다른 사람이 됐다"고 결혼 생활을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남편이 모으는 걸 좋아한다. 미니 오락기에서 당구대, 자동판매기를 가져오더니 고급 브랜드 자동차를 사 왔다. 또 다른 외제차를 사더니 오토바이에 눈독을 들이더라. 자동차 5대에 오토바이 2대까지 수집했다"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올해 초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박애리는 "지하 1층은 남편의 연습실, 1층은 주차장, 2층은 내 연습실, 3층은 우리가 살고 있는 보금자리다"며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집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키워드
팝핀현준
팝핀현준나이
박애리
박애리나이
팝핀현준차
팝핀현준집
김범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