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구도쉘리, 권혁수 주장 재반박…"거짓말 하지 않았다" 뭐라고 말했나 보니?
유노아 기자
수정일 2019-11-05 20:44
등록일 2019-11-05 20:44
(출처=유튜브 영상 캡처)

구도쉘리가 권혁수의 주장을 재반박했다.

5일 구도쉘리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해명 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구도쉘리는 "불미스러운 일로 제 유튜브 커뮤니티의 글과 지금 이 영상을 남기게 되어 정말 슬프고 죄송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 영상과 제 유튜브 커뮤니티 글은 서로에게 상처가 되기 때문에 추후에 제가 이 영상과 유튜브 커뮤니티 글을 삭제할 수 있기를 희망 한다"라고 밝혔다.

구도쉘리는 "현재 언론에 제출된, '날짜와 시간'이 확실하게 공개되지 않은 발언 및 자료들은 악용이 되기 때문에, 악용 방지 차원에서 '날짜와 시간'에 따른 사건 경위 라이브 스트리밍을 고려하였으나, 악의적 물타기, 짜집기, 마녀사냥을 방지하기 위해 일단 저의 공식 입장 표명은 2019년 10월 30일 국민일보 본사에서 한 인터뷰, 2019년 11월 5일 위키트리에 올라온 기사 두 곳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현재 언론에 알려진 내용들은 절제된 일부분이라는 점 알려 드린다"라고 강조한 것.

구도쉘리는 "내 말이 거짓말로 밝혀질 거였다면 굳이 왜 국민일보까지 갔겠나. 과정에서 오해는 있겠지만 이번에 벌어진 사건, 행동에 대한 팩트는 변함없다"라고 전했다.

 

유노아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