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배우 이재은 나이, 35kg 다이어트 전후사진에 `헉` 전남편과 이혼 이유는? "다른 여자 있는거 아닌가.."
조재성 기자
수정일 2019-11-05 20:50
등록일 2019-11-05 20:03
(사진출처=ⓒMBC에브리원 홈페이지)

배우 이재은이 달라진 모습으로 전 남편과의 이혼과 새로운 삶, 다이어트 등에 대해 털어 놓으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이재은은 지난 2006년 한국무용과 교수 이모씨와 결혼했지만 2017년 협의 이혼했다. 이재은과 전 남편은 9살 나이 차이가 났다. 


이재은은 지난 한 방송에서 "여전히 신혼처럼 알콩달콩한데, 요즘 사회생활을 핑계로 여자인 저보다 외모에 더 신경을 쓴다"고 이야기했다.  


이재은은 "지나치게 외모에 치중하는 남편의 행동을 살짝 의심하기도 했고, 심지어 남편에게 다른 여자가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한 적도 있다" 면서 "안무가이자 무용가 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남편이 외모 관리를 할 수밖에 없는 처지인 것은 인정한다"며 "본인의 외모를 꾸미는 것은 기본이고 제 옷차림과 모양새 등을 단속한다"고 전했다.  

 

이재은과 전 남편의 이혼 이유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이재은은 최근 다이어트로 35kg을 감량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변신해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재은은 과거 우울증으로 급격한 체중증가를 겪었지만 2017년 다이어트 시작을 알린 뒤 35kg을 감량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재은은 체온을 높여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키는 일명 '체온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배우 이재은은 올해 나이 40세로 슬하에 자녀는 없다.   
 

키워드
이재은
이재은나이
이재은남편
이재은이혼
이재은다이어트
배우이재은나이
이재은결혼
조재성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