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일반기사
연예인 닮은꼴 찾기 '스노우 닮은 연예인' 하는법은? 백종원-송승헌, 박명수-톰크루즈 '실화?'
등록일 : 2019-11-05 12:58 | 최종 승인 : 2019-11-05 12:58
박희연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FAM TIMES(팸타임스)=박희연 기자] 연예인 닮은꼴 찾기 '스노우 닮은 연예인'이 화제다. 지난 10월 카메라 어플 스노우(Snow)에 닮은 연예인 찾기 기능이 업데이트했다. 이와 관련, 지난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한 네티즌이 '스노우 닮은 연예인 백종원 사진 넣었더니 송승헌 나옴'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하나도 안 닮았다", "주변 사람들 다 해봐도 안 닮은 사람 나오더라", "원래 안 닮은 연예인 나와서 더 재밌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장성규 인스타그램)

이어 지난 28일 방송인 장성규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스노우 닮은 연예인 찾기 어플 결과를 올려 다시 화제가 됐다. 장성규는 연예인 닮은꼴 찾기 결과에 공유와 송승헌이 나온 것을 보고 "이렇게 정확한 어플은 난생처음 보네. 한치의 오차가 없다. 이 어플 만드신 분은 대통령 표창을 받아 마땅하다. 내가 대통령 되면 꼭 드려야지"라고 전했다.

▲(사진출처=ⓒ온라인 블로그 캡쳐)

또 다른 네티즌은 박명수의 스노우 닮은 연예인 결과가 할리우드스타 톰크루즈로 나왔다고 알려 많은 네티즌을 충격에 안겼다. 아울러 배우 유해진의 사진은 할리우드 배우 제이크 질렌할과 닮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코미디언 안영미는 남자 배우인 박해진과 비슷한 외모로 꼽혔다.

▲(사진=ⓒ픽사베이)

이에 스노우 닮은 연예인 하는 법을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다. 스노우 닮은꼴 하는 법은 스노우 어플에 접속해 '스티커'를 클릭, 'HOT'에서 가장 첫 번째 스티커를 누른 뒤 '지금 해보기'를 눌러 앨범 사진을 선택하거나 셀카를 찍으면 자신과 닮은 연예인의 얼굴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