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장나라 나이 '이상윤과 동갑' 동안 외모는 가족력 '엄마, 아빠, 오빠' 모두 연예인?
이혜중 기자
수정일 2019-11-04 22:00
등록일 2019-11-04 11:16
장나라, SNS에 근황 모습 전해 눈길
▲(사진출처=ⓒ장나라 인스타그램)

배우 장나라가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배우 장나라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드라마 'VIP' 촬영 중인 그는 진중하거나 친근한 모습이다. 사진에 이어 '월화 밤 10시에 꼭 만나기'라며 홍보 문구도 덧붙인 게시글에는 "언니 사랑해요" "드라마 정말 재밌음" 등 다양한 반응이 눈에 띈다. 



배우 장나라가 나정선 역으로 분하는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물이다.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vip 전담팀과 성운 백화점, 그리고 이들을 둘러싼 가족 관계 등이 얽혀 있다. 드라마 `vip`는 총 32부작이이다. 



장나라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다. 2001년 5월 2일 1집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했으며 '나도 여자랍니다' '스위트 드림' '4월 이야기' '그게 정말이니'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장나라는 이후 '뉴 논스톱'을 시작으로 '명랑소녀 성공기' '내사랑 팥쥐' '고백부부' '황후의 품격'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영화로는 '오 해피데이' '하늘과 바다' '불륜 관계' '플라잉 위드 유' 등의 작품이 있다. 
 


한편, 장나라 나이 관련 가족 관계도 주목을 받고 있다. 어머니 이경옥 씨는 70년대 TBC 탤런트 시험에 합격한 바 있다. 또 아버지는 배우 주호성 씨이며 오빠 장성원은 MBC 공채 출신 탤런트다. 
 

키워드
장나라
장나라나이
이혜중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