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배우 경수진, 아이스크림도 우아하게? '올해 나이 33세' 시청자 공감 포인트는?
이혜중 기자
수정일 2019-11-04 11:15
등록일 2019-11-04 09:30
경수진, SNS에 근황 사진 게재해 눈길
▲(사진출처=ⓒ경수진 인스타그램)

배우 경수진이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가운데 근황이 화제다. 



최근 배우 경수진은 자신의 SNS에 근황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 속 그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치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비비안 수 같아요" "정말 예쁘다" "먹어도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배우 경수진은 지난 1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테라스 인테리어 공사를 직접 시공하는가 하면 친구 스튜디오 커튼 공사도 스스로 해냈다. 이후 집에 놔두고 온 물건을 다시 가지러 갈 때 신발 밑창이 닿지 않도록 하는 모습, 혼자 고기를 구워먹는 모습 등도 공감을 이끌어 냈다. 



경수진이 출연한 지난 1일 MBC '나 혼자 산다' 편은 닐슨코리아 제공 기준 시청률 9.4%를 기록했다.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이다. 



경수진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다.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했고 이후 '적도의 남자' '마의' '상어' '밀회' '역도요정 김복주' '언터처블'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한편, 경수진은 최근 TV조선 '조선생존기'에서 택배기사 한정록의 7년 전 헤어진 여자친구 이혜진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키워드
경수진
나혼자산다경수진
경수진나이
이혜중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