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권상우, 손태영 벌써 11주년? '훌쩍 자란 자녀들' 눈길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및 두 사람 나이는?
이혜중 기자
수정일 2019-11-02 21:05
등록일 2019-11-02 07:46
권상우, 2일 JTBC '아는형님' 출연
▲(사진출처=ⓒ손태영 인스타그램)

배우 권상우가 2일 오늘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하는 가운데 아내 손태영과 자녀들의 근황도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배우 권상우의 아내이자 탤런트인 손태영은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및 영상 속에는 권상우와 손태영의 두 자녀 권룩희 군, 권리호 양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인천 온 김에 초코렛 만들기부터 원더박스, 아트스페이스까지'라고 적혔다.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자녀들의 일상이 담긴 사진에 누리꾼들은 "권상우 오빠 닮았나요?" "잘생기고 예쁘고" "부러운 부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은 2009년에 아들 권룩희 군을, 2015년에 딸 권리호 양을 출산한 바 있다. 



2일 오늘 배우 권상우는 JTBC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이날 방송은 '신의 한 수: 귀수편'으로 진행, 권상우를 비롯해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 등이 출연한다.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권상우)가 냉혹한 내기 바툭판의 세계에서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다. 



권상우는 지난 2008년 배우 손태영과 결혼해 지금까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사랑받고 있다. 권상우는 올해 나이 44세이며 손태영은 올해 나이 40세다.   

키워드
손태영
권상우
권상우나이
신의한수귀수편
이혜중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