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경수진, 보여주고 싶었던 모습 뭐길래? "우리 나 혼자 산다에서 봐요" 나이 및 배우 성훈과의 인연 화제
이혜중 기자
수정일 2019-11-02 16:55
등록일 2019-11-02 07:11
경수진 MBC '나 혼자 산다' 출연
▲(사진출처=ⓒ경수진 인스타그램)

배우 경수진이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근황이 화제다. 



최근 경수진은 자신의 SNS 스토리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화분이 담겼고 이어 '우리 나 혼자 산다에서 봐요 저의 소소한 이야기 보여드릴게요'라고 적혔다.  



지난 1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경수진이 이사한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경수진은 기상 후 창문을 열었고 테라스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옥탑방에 사는 게 꿈이었지만 춥고 덥다고해서 테라스가 있는 집을 구했다"고 말했다. 
 


이어 경수진은 직접 가벽을 시공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전동 드릴, 톱 등을 이용해 설계도 없이 감으로 작업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성훈은 커피와 사과로 대신하는 경수진의 아침 식사 모습에 '새가 더 많이 먹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훈과 경수진은 함께 '신기생뎐'에 출연한 바 있다. 



경수진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다. 2011년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했다. 주요 출연작으로는 '적도의 남자' '마의'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상어' '은희' '밀회' '역도요정 김복주' '조선생존기' 등이 있다.  

키워드
경수진
경수진나이
이혜중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