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naver_tv naver_post kakao_tv kakao_story kakao_plus facebook brunch

<연애혁명> 목요 웹툰 별점 1위! <신과함께>, <간떨어지는 동거>순…

   이재성 기자   2018-03-08 17:22
▲출처=네이버 웹툰

네이버 목요 웹툰 왕좌는 연애혁명의 차지였다.

232 작가의 연애혁명이 3월 첫째 주 별점 순위 1위 자리를 탈환했다. 연애혁명은 2만5,000명 이상의 추천으로 이번 주에도 지지로 가파른 순위를 유지했다.

232 작가는 네이버캐스트 인터뷰에서 연애혁명에 대해 “미숙하고 철없는 아이들이 성장하고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며 작품에 대한 설명을 정리했다. 현재 211화가 연재되었으며 조회 수, 별점 수 모두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리에 연재 중이다.

 

재연재 신과함께, 저승 편 성공적 마무리

별점 랭킹2위는 주호민 작가의 신과함께였다. 영화의 흥행과 더불어 재연재 역시 인기순위를 이어나가던 신과함께는 아무래도 신작들과의 경쟁에서는 저조한 순위를 기록해왔다. 하지만 이번 주 저승 편 마지막 회가 연재로 순위가 급상승해 2위로 재연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3위로 주춤, 간떨어지는 동거

매회 3만이 넘는 충성도 높은 독자층을 보유한 간떨어지는 동거가 신과함께 저승편 마지막회의 여파로 3위로 밀려났다.

구미호와 인간의 동거라는 신선한 소재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간떨어지는 동거는 “나” 작가가 연재하고 있는 네이버 웹툰이다. 얼떨결에 구미호와 동거하게 된 남자의 판타지 로맨스로 깔끔한 화풍과 추세에 맞는 개그 코드로 마니아들의 인기를 끌며 매주 목요일 연재 중이다.

[팸타임스=이재성 기자]

베스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