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주말에 가볼만한 데이트 코스 준비


▲출처=셔터스톡

 

낮은 기온으로 ‘이불 밖은 위험해’를 실천하고 싶은 겨울이라도 주말 데이트 코스를 준비하는 커플 혹은 친구들과 가볼만한 곳을 알아보는 사람이 많다. 직장인이라면 더욱 귀한 주말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어떤 곳을 가야할지 함께 알아보자.

 

▲출처=픽사베이

 

커플 스파에서 따뜻하게 몸 녹이기

다소 높은 비용이 들더라도 짧은 시간에 피로를 풀 수 있어 커플 스파를 주말 데이트 코스로 선호하는 사람이 많다. 서울 강남 가로수길에 위치한 ‘도미 인 프리미엄 서울 가로수길‘은 일본 온천 호텔이 한국에 오픈한 것으로 스파와 무료야식을 이용할 수 있어 호캉스 주말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천안 아산 스파비스‘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있어 주말 온천 여행으로 부담 없으며 울창한 숲을 보면서 온천이 가능해 힐링 데이트로 좋다.

 

▲출처=픽사베이

 

서울 데이트코스 추천 1순위, 홍대 가볼만한 곳은

젊은이들이 모이는 곳으로 유명한 서울 홍대 일대는 주말 데이트코스 장소뿐만 아니라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에게도 관광지로 잘 알려졌다. 모든 유행이 시작되는 곳인 만큼 VR체험장과 방탈출카페 가 많아 이색 실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출처=픽사베이

 

따뜻하게 즐기는 드라이브 코스, 인천 영종도

수도권에서 가까우면서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인천 영종도는 멋진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하다. 주말 오후 여유롭게 출발해 을왕리 해변에서 겨울 바다 산책 하는 데이트 또한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출처=픽사베이

 

서울 상암동 하늘공원 설경 구경하기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하늘공원은 해발 98m 산 정상에 만들어진 공원으로 억새밭이 유명하며 눈이 내린 설경을 감상할 수 있어 연인과 함께 가볼만한 곳이다. 조용한 억새밭에서 산책하며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장소이다.

 

▲출처=픽사베이

 

아름다운 꽃으로 봄을 느낄 수 있는 서울 양재 꽃시장

아직 칼바람이 부는 겨울이지만 머지않아 찾아올 봄을 느낄 수 있는 주말나들이 장소로 ‘서울 강남 양재 꽃시장’을 추천한다. 향기로운 꽃이 가득해 구매하지 않아도 싱그러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팸타임스=김재영 기자]


Popular News

Recent News

  • 주식회사 펫 / 등록번호 : 633-87-00306 / 등록일자 : 2012-06-08 / 제호 : FAM TIMES(팸타임스) / 발행인 : 주두철 / 편집인 : 주두철 /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139-3 11층 / 발행일자 : 2005-07-02 / 전화번호 070-7725-5794 / 청소년보호책임자: 주두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