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뷰티
[10월 로드샵 세일] 미샤베스트 1+1 '할로윈데이' 특집 에뛰드 아이섀도우, 아리따움·이니스프리 할인 등
등록일 : 2019-10-21 16:37 | 최종 승인 : 2019-10-21 16:37
정혜영
▲(사진출처=GettyImagesBank)

[FAM TIMES(팸타임스)=정혜영 기자] 2019 할로윈데이 날짜는 오는 10월 31일로 불금을 목전에 둔 할로윈파티와 할로인데이축제가 각지에서 벌어질 예정이다. 10월 3주차 로드샵 세일 달력은 할로윈데이 코스튬·코스프레 의상을 화려하게 장식할 가을 색조 메이크업을 비롯해 다양한 뷰티 아이템이 돋보인다. 오늘 날씨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에 가까워 오는 터라 더페이스샵·이니스프리·토니모리에서는 피부보습제인 수분크림이나 민감성 시카크림 제품을 할인한다.

에뛰드하우스 10월 세일(31일까지)

10월 에뛰드 세일은 에뛰드 럭스 온 아이즈 출시 기념으로 1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네일스티커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데싱디바X에뛰드하우스 팁을 10%할인하며 가을 보습 뷰티 화장품 페이스메이크업 20% 할인으로 첫구매 할인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에뛰드 콜라겐 수분크림, 에뛰드 순정 라인 수분크림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에뛰드 더블래스팅 파운데이션이나 에뛰드 블려서, 글로우온 개별 구매 시 20% 세일한다. 에뛰드 아이섀도우 베이크하우스 아이섀도우 및 에뛰드하우스 메이플로드 섀도우 팔레트 세트 세일이 진행중이다.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등 에뛰드 아이메이크업 제품 역시 20% 할인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10월 미샤 세일, 미샤베스트 1+1(21, 22일까지)

염정아 압축크림 보랏빛 앰플 압축크림, 미샤 타임레볼루션 크림, 앰플 등 최대 30% 할인 행사가 있다. 좁쌀여드름 없애는법으로 알려진 미샤 개똥쑥 진정 앰플 역시 1+1이다. 미샤데이는 종료했지만, 여전히 일부 품목 세일을 진행한다. 2019 미샤 10월 세일은 스킨케어, 미샤 데어루즈 립스틱(신상 컬러는 마라레드를 비롯, 진저 크러쉬, 베이지크 등)이다. 헤어&바디케어 제품과 미샤 옴므(남성제품)을 포함한다. 미샤 화장품 클레이 마스크팩과 라인프렌즈 에디션, 리얼래스팅 파운데이션 등 전품목 세일한다. 미샤 핸드크림 1+1, 선크림 구매 사은품 증정, 알로에 수딩젤은 1+1 행사를 진행하며 미샤 시트마스크와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라인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 히알론 선크림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미샤 앱 다운로드 시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10월 이니스프리 세일, 이니스프리 1+1

이니스프리 10월 세일 마이샵 등록 이벤트는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 전용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첫구매 고객은 천원 균일가전에 참여할 수 있다. 논나노 선크림 한정판매와 유산균다이어트로 인기를 끄는 이니스프리 프바써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크림과 오메가3 성분을 담은 오메가 크림&오메가세럼 득템 찬스가 마련됐으며 이니스프리 그린티 세럼 세일, 이니스프리 리퀴드 섀도우와 이니스프리 스키니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리무버 1+1 증정 행사가 있다. 무화과에디션 가을 색조메이크업 화장품인 이니스프리 무화과 아이섀도 팔레트와 블러셔, 립바는 일부 품절됐다. 블루베리 워터리 선크림과 블루베리 스킨, 포맨 올인원 제품 등 등급별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아리따움 10월 세일(일부 23일까지)

10월 아리따움 화장품 세일은 온·오프라인 통합 쿠폰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2019 할로윈데이를 맞아 할로윈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아리따움 속눈썹, 글리터, 일부품목 아이라이너 1+1 행사를 진행한다. 라네즈 슬리핑 마스크, 라네즈 크림스킨을 비롯해 히알루론산 에센스 마스크팩이 베트트셀러며, 한율 어린쑥·달빛유자라인 세일과 모디네일 젤네일과 네일스티커,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아리따움 매트 포뮬라 펜슬과 프라이머를 비롯 미장센 헤어트리트먼트와 에센스, 염색약(염모제)를 할인쿠폰을 이용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10월 토니모리 세일(일부 21일까지)

토니모리 10월 세일은 2X퍼스트 에센스와 그린티수분크림,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스킨로션, 바이탈 비타 앰플 1+1 및 각질제거제 필링패드 세일한다. 토니모리 쇼킹립틴트 1+1 립스틱과 립톤겟잇틴트 HD·벨벳 라인 할인과 토니모리 쿠션인 심플라스트 퓨어를 79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토니모리 더블커버 컨실러 할인 및 토니모리 벡젤 아이라이너 매트라인 50% 세일한다. 토니모리 모찌토너는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토니모리 클렌징워터는 일부 품절됐다. 토니스트리트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온라인 단독세트 판매 세일도 이어진다. 토니모리 그린티 수분크림 세트와 마스크팩, 토니모리 옴므 남성 스킨로션 세트 세일은 물론 쑥청혈차 효능과 약쑥 진정케어 화장품 인기로 맑은 약쑥 진정크림도 인기다.

▲(사진출처=GettyImagesBank)

10월 더페이스샵·네이처리퍼블릭 세일

더페이스샵은 10월 세일로 시트 마스크팩 5+5, 환절기 기초케어 및 여드름 트러블 라인 닥터벨머 등 기초케어 30% 할인을 진행한다. 닥터벨머 시카크림, 시카밤을 비롯해 닥터벨머 보습 모이스처와 토너 할인 행사가 있다. 한방화장품 예화담 전품목 30% 할인도 진행한다.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구매시 에어퍼프를 증정한다. 더페이스샵 클렌징폼과 클렌징 티슈 제품 1+1 할인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2일까지 초록 멤버십 특가 10년전 가격할인 행사를 한다. 가을 환절기 일교차 대비한 보습 스킨케어 아이템부터 할로윈 메이크업 색조, 베이스, 메이크업 팁이나 브러쉬 등 소도구 할인을 진행한다. 네이쳐리퍼블릭 10월 세일품목은 콜라겐 스킨로션과 콜라겐 비비크림 최대 50% 세일, 그린더마 크림 구매 시 아이돌 EXO엑소 브로마이드 증정, 클렌징오일, 클렌징 크림, 티슈를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마스크시트(마스크팩) 10+10 행사가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크림 블러셔 등 일부 색조메이크업 상품은 품절됐다.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샴푸는 30% 할인한다.

올리브영 10월 세일

닥터자르트 시카페어크림, 세라마이딘크림, 선크림 등 시카라인을 포함해 아벤느, 비쉬 등 약국 화장품으로 통하는 제품을 10~30%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리브영을 비롯한 롭스, 랄라블라 등 드럭스토어에서도 올영세일 이후 상시 염색약(염모제)과 남자·여자 향수, 클렌징폼과 수분크림 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019 가을 색조 아이·립 메이크업 제품인 클리오, 키스미, 페리페라, 에스쁘아 등 화장품브랜드 세일 소식은 올리브영 모바일이나 올리브영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