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에 새로 발견된 해양 생물들


▲출처=위키미디어 커먼스

오늘날 우리는 많은 종을 발견했다고 생각하지만, 놀랍게도 새로운 동물 종들이 매년 점점 더 많이 발견되고 있다.

예를 들어, 2017년에 발견된 일부 어종은 새로운 해양동물 명단에 추가됐다.

새로 발견된 어종은 다음과 같다.

1. 슈도리파리스 스와이레이 - 마리아나 해구의 깊은 바다에서 발견된 "분홍빛의 반투명하고 얼룩덜룩한" 꼼치는 거의 8,000m 깊이의 수압이 높고 어두운 수중에서 서식한다. 이 꼼치 종은 "간, 위, 내장이 피부를 통해 보일 정도로 투명"하다.

2. 나비고비우스 카구야 - 일본어로 카구야의 다트피쉬(카구야힘-헤이즈)로 불리는 이 망둥어는 등 지느러미에 달모양의 점이 있는 일본의 민속 캐릭터에서 이름을 따와서 붙여졌다. 이 어종은 주황색에서 분홍색 또는 노란-회색 머리와 몸통(보라색 줄무늬, 때로는 점)이 특징이다. 이 어종은 일본과 필리핀의 암초에서 발견됐다.

3. 시릴라브러스 셧마니 - 마그마 페리 라스라고 불리는 이 마그마-붉은색 어종은 필리핀의 바부얀섬에 있는 활화산인 디디카스 화산의 수중 잔해에서 발견됐다.

4. 히포캄푸스 해마 - 이 새로운 해마 종은 일본과 한국에서 발견되는 더 큰 부류의 해마 그룹에 속한다고 알려져 있다. 과학자들은 발견된 해마 중 세 번째로 해마 종으로 분류했다.

5. 오네이로데스 산지바니 - 깊은 바다 아귀라고 불리고 "끝이 뾰족하고 날카로운 이빨이 가득한 거대한 입이 꼬리까지 뻗어있는" 것으로 묘사되며 동화에 등장하는 어종이다. 이 어종은 서인도양에서 발견됐다.


Popular News

Recent News

  • 주식회사 펫 / 등록번호 : 633-87-00306 / 등록일자 : 2012-06-08 / 제호 : FAM TIMES(팸타임스) / 발행인 : 주두철 / 편집인 : 주두철 /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139-3 11층 / 발행일자 : 2005-07-02 / 전화번호 070-7725-5794 / 청소년보호책임자: 주두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