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엔터테인먼트
삼시세끼 산촌편 염정아·윤세아 나이에 '충격' 남편 궁금증↑ 촬영지도 핫해...아이슬란드 간 세끼 파격 행보
등록일 : 2019-10-04 15:54 | 최종 승인 : 2019-10-04 15:54
양윤정
▲(사진출처=ⓒtvN 삼시세끼 산촌편)

[FAM TIMES(팸타임스)=양윤정 기자] 하루 세끼를 만들어 먹는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가 꾸준히 좋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7%에 달하던 시청률이 6%대로 소폭 하락하기는 했지만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와 함께 금요일 예능을 책임지고 있다. 전무후무한 5분 편성,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도 잊으면 섭섭하다.

삼시세끼 산촌편

이번 삼시세끼 산촌편은 여성 배우들이 중심이다. JTBC의 최대 히트작인 스카이캐슬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던 염정아와 윤세아, 그리고 칸 영화제에서 우리나라 최초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영화 '기생충'에서 기정 역으로 열연한 박소담이다. 드라마와 영화에서 보지 못했던 소탈한 모습에 이들의 나이를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다. 맏언니 염정아는 올해 1972년생 만 47세다.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1991년 MBC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으로 데뷔했다. 데뷔 이후 현재까지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베테랑 연기자다. 지난 2006년 남편 의사 허일과 결혼했으며 두 자녀를 뒀다. 윤세아는 1978년생 올해 나이 만 41세다. 2005년 영화 혈의 누로 데뷔했다. 윤세아는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지난 2012년 예능 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해 가상 결혼을 한 바 있다. 그때의 남편 역은 줄리엔 강이었다. 박소담은 1991년생 올해 나이 28살로 염정아와는 20살 가까이 차이가 난다. 2012년 단편 영화로 데뷔했으며 영화, 드라마, 공연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이번 게스트는 박서준이다. 박서준 나이는 만 30세다.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지

이번 삼시세끼 산촌편은 다시 정선을 찾았다. 정확한 주소는 공개되지 않았고, 적은 가구가 살고 있는 조그마한 시골 마을이라고 한다. 스타부부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 장소로도 유명한 곳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

삼시세끼 산촌편이 끝나갈 무렵, 5분 동안은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방영된다. 신서유기6에서 이수근과 은지원이 아이슬란드 여행상품이 당첨돼 함께 아이슬란드로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방송 전, 아이슬란드 여행을 거절하는 이들에게 제작진은 은지원이 아이슬란드의 수도를 알면 철회하겠다고 전했다. 아이슬란드의 수도는 레이캬비크다. 하지만 은지원은 결국 아이슬란드 수도를 맞추지 못했고 강제로 아이슬란드 여행을 떠나게 됐다. 방송을 통해 미처 다 나오지 못한 이들의 이야기는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