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후즈티 미아사거리점 인스타그램 이벤트 “음료도 내거, 에어팟도 내거”
2019-09-23 09:00:54
유현정

[FAM TIMES(팸타임스)=유현정 기자]  

대만 프리미엄 티 브랜드 후즈티 미아사거리점에서 인스타그램 이벤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즈티 한국 1호점인 미아사거리점은 오픈과 동시에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Good tea, Good life’를 슬로건으로 대만의 건강한 차 문화를 전파했다. 맛과 비주얼을 모두 잡은 후즈티는 ‘혜자스러운’ 양 또한 화제를 모았다.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만큼 최근 이에 보답하고자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을 밝혔다.

9월 19일부터 10월 19일까지 진행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후즈티의 음료를 마시고 후즈티먹고_에어팟받자, 미아사거리카페, 후즈티 등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가가 완료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에어팟과 무료음료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0월 21일 후즈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2시부터 2시까지 음료 두 잔을 주문할 경우 무료로 음료 한 잔을 증정하는 2+1 이벤트와 고소한 치즈폼 무료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후즈티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후즈티는 대만 외 8개국에 약 40개 매장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대만 5대 흑당버블티로 유명하다. 이외에도 정통 대만 버블 밀크티인 쩐쭈나이차, 후즈티과일차, 프리미엄 티를 이용한 건강한 과일차로 인기를 끌었다.

또 저렴한 창업 비용과 다양한 메뉴,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창업 시장에서도 심상치 않은 인기를 보이며, 미아사거리점, 동탄 청계점에 이어 최근 전북 익산에 3호점을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