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전원생활
맑은 주말 날씨와 함께 떠나는 가을 여행지는 어디? 부산 가볼만한곳 BEST 3
등록일 : 2019-09-18 10:16 | 최종 승인 : 2019-09-18 10:17
허서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허서윤 기자] 이번주 주말 날씨는 무척 맑은 날씨로 예상된다. 맑은 날씨는 주말 나들이를 하기 좋은 날이다. 주말 여행지를 꼽을 땐 근교 여행지로 가까운 거리 혹은 이동이 편리한 곳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서울에서 부산은 KTX를 타면 2시간 4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 멀다고 느낄 수 없다. 그렇다면 부산 여행 중 부산 가볼만한곳은 어디일까?

해동용궁사

부산 여행 중 필수코스로 자리 잡은 해동용궁사는 바닷가 앞에 위치한 절이다. 해동용궁사 초입에는 각종 간식거리는 물론 다양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불구불 좁은 길을 지나면 펼쳐지는 아름다운 해안가는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국내 관광객의 발길을 끌고 있다. 바다와 맞닿은 느낌을 주는 해동용궁사는 기장 가볼만한곳으로 기장 해안도로와 해동용궁사가 꼽히기도 한다. 해동용궁사 주변으로는 멋진 풍경을 구경할 수 있는 카페와 음식점이 위치해 편한 것이 장점이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수변공원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날씨에는 공원에 앉아 즐기는 것이 소소한 행복이다. 부산 수변공원은 광안리 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여름과 가을 밤에는 돗자리를 깔아 놓고 싱싱한 횟감을 즐기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부산 광안리 수변공원은 특히 밤이 아름다운 곳으로 반짝거리는 광안대교를 볼 수 있는 곳이다. 광안리 수변공원 근처에는 회센터가 있어 갓 뜬 싱싱한 회를 맛볼 수 있다. 부산 여행 코스로도 자주 꼽히는 수변공원은 부산 야경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장림포구

부산 장림포구는 SNS에서 한국의 베네치아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최근 새롭게 뜨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다대포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함께 다녀오기 좋은 곳이다. 알록달록한 건물들로 포토존을 방불케 한다. 맑은 날씨에는 알록달록한 건물들이 더욱 빛을 바란다고 하니 주말여행으로 부산을 선택한다면 다녀오기 좋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