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전원생활
국내 식도락 여행지로는 전라도 여수 여행만 한 것이 없어, 여수 여행 코스로 맞춤인 여수 가볼만한곳은?
등록일 : 2019-09-17 12:22 | 최종 승인 : 2019-09-17 12:23
허서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허서윤 기자] 국내 식도락 여행지 하면 먼저 떠오르는 곳이 바로 전라도 여행일 것이다. 전라도 여행지 중에서도 여수는 식도락 여행지의 최고로 불린다. 여수 맛집으로 단연 떠오르는 곳은 바로 간장게장 혹은 갓김치일 것이다. 여수 맛집 투어로도 좋은 여수 여행, 여수 가볼만한곳은 어디일까?

여수 낭만포차

여수 여행 코스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여수 낭만포차는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수 밤바다와 함께 즐기는 낭만포차는 포장마차 형식의 음식점이 즐비한 곳으로 축제 현장을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포차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비가 오면 더욱 운치 있다 알려진 여수 낭만포차는 현지인의 데이트코스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여수 낭만포차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로 알려졌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여수 예술랜드

여수 가볼만한곳으로 새롭게 뜨고 있는 곳이 바로 여수 예술랜드다. 여수 예술랜드는 여수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다녀오기 좋은 곳으로 트릭아트 뮤지엄은 물론 조각공원까지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여수의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다고 알려져 포토존은 물론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하다. '마이다스의 손'이라 불리는 손 모양의 조각상은 SNS 인증샷으로 유명하다.

여수 아쿠아플라넷

여수 아쿠아플라넷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여수 엑스포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다. 여수 아쿠아플라넷 운영시간은 연중무휴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알려졌으며 아쿠아리움 외 AR트릭아이뮤지엄과 5D영상관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간대에 맞춰 생태설명회를 진행하며 다양한 해양동물을 만날 수 있어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