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라이프
투명한 인테리어 시장을 위한 노력 MS하우징, Ticdesign에 1년 무사고 감사패 전달
2017-11-20 18:46:46
함나연

[FAM TIMES(팸타임스)=함나연 기자] MS하우징(인테리어 비교견적사이트)이 지난 11월 15일, MS하우징과 회원사가 함께 노력하는 ‘TU제도’에서 무사고 예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서울 인테리어업체 ‘Tictideisgn'에게 전달했다.

MS하우징은 타 사이트와 달리 중개수수료 0원을 선언하며 작년 2월부터 중개수수료없는 비교견적사이트를 설립, 서울·경기·인천뿐만 아니라 제주까지 전국 어디서든 비교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올수리(토탈 인테리어)부터 소규모까지 누구나 인테리어 견적을 실시간으로 쉽고 빠르게 알아볼 수 있어 알려지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16년부터 회원사와 함께하는 무사고 노클레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TIcdesign’은 MS하우징에서 회원사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TU제도의 취지에 부합하는 업체로, TU제도란 ‘A/S보단 무사고’를 목표로 투명한 인테리어시장을 위해 진행하는 제도이다. 고객에겐 믿을 수 있는 업체를 고를 수 있는 안심서비스를 제공하고 업체에겐 클레임을 받지 않고 오랜 기간 활동 할수록 많은 고객을 만나 볼 수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반응이다.

이번 수상에 대해 MS하우징은 “TU제도를 통한 고객안심서비스 뿐만 아니라, 전국에 있는 고객이 부담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각 지역별 전문 사이트를 리뉴얼 중에 있다. 많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꾸준히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1년 무사고 활동 업체로 선정된 서울 시공사 ‘Ticdesign’의 이준용, 유정원 대표는 “지난 1년간 사무실과 가까운 고객들을 많이 만나 볼 수 있는 기회여서 좋았다. 앞으로 더 많은 클라이언트를 만나기 위해 지역별 지사를 만드는 게 목표다.”라고 함께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