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전원생활
늘어나는 뱃살 장내 유익균 증가시키는 LGG유산균 다이어트가 인기 허리둘레 감소의 숨은 비법!
등록일 : 2019-09-16 09:54 | 최종 승인 : 2019-09-16 09:54
허서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허서윤 기자] 최근 안전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산균 다이어트가 화제다. 실제 다이어트 효과를 입증한 유산균 다이어트는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높여 내장지방과 뱃살 빼는 방법으로 알려졌다.

유산균 다이어트 중 특히 프리바이오틱스 다이어트와 LGG 유산균 다이어트가 인기다. LGG유산균이란,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의 줄임말로 알려졌으며 장내 유익균 증식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장내 유익균이 활발하게 증식하면 장내 유해균의 활동을 억제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모유유산균, 프롤린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등 여러 유산균을 꾸준하게 복용하면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 장에는 신체 면역 세포의 70% 이상이 자리 잡고 있는데 이러한 면역 세포의 기능을 높이는 것이 바로 유산균 효능이다.

이러한 LGG 유산균의 효능을 높이기 위해서는 유산균 복용법을 지켜 먹는 것이 좋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 먹이로 알려졌는데, 이러한 프리바이오틱스와 LGG 유산균은 식이섬유 많은 음식과 함께 먹는 것이 효과적이다.

식이섬유 많은 음식은 장내 유익균(유산균) 증식에 도움이 되며 유산균의 힘을 기르는 역할을 하게 된다. 식이섬유 많은 음식으로는 단호박, 고구마, 시금치 등 다양한 채소와 함께 먹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