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이디에스제주&인피니티 제이웍스, 가을철 제주잔디 무료점검 실시
2019-09-12 09:01:03
홍은기

[FAM TIMES(팸타임스)=홍은기 기자] 여름철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 날씨로 접어들면서 정원이나 마당에 잔디가 있는 곳에는 본격적인 잔디관리가 필요할 시기다. 제주잔디관리 전문업체인 이디에스 제주와 인피니티 제이웍스는 이를 위해 합동으로 무료 가을철 잔디관리를 진행함으로써 잔디가 제대로 자라고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통합 제주잔디관리 사업 업무협약을 통해 공동으로 잔디관리 업무를 추진하고 있는 이디에스 제주와 인피니티 제이웍스의 금번 가을철 잔디관리는 가을대비 잔디상태 점검이 포함되며 영양부분도 점검하여 필요한 영양공급을 함으로써 잔디 사이의 균열이나 병충해 점검으로 잔디상태를 최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도록 한다. 

양사는 이 가을철 잔디관리 서비스를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두 달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때문에 현재 잔디관리가 필요한 주택, 사업장 등을 보유하고 있다면 부담 없이 신청해 볼 수 있다. 

이디에스 제주와 인피니티 제이웍스는 제주잔디관리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시설 건물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중으로, 통합 제주관리 협약 이후 빠른 고객사 증가가 이뤄지고 있다. 최근에는 태풍 다나스 당시 고객사 및 제주지역 관련 시설에 대한 긴급점검도 실시하며 신뢰도를 높이기도 했다. 

이디에스 제주 양교준 대표는 “가을이 되면 잔디관리가 세심하고 전문적으로 필요하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인 관리를 해 줘야 여름철과 혹사당한 결과를 케어하고 겨울을 날 수 있다”며 “무료로 진행되는 만큼 부담 없이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