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FNB캐시리플렛, NO1. 코리아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설빙'과 업무협약
2019-08-12 14:00:00
홍은기

[FAM TIMES(팸타임스)=홍은기 기자] FNB캐시리플렛은 최근 국내 대표 디저트카페 "설빙"과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설빙은 2013년 직영매장을 시작으로 1년만에 490개점이 문을 열었고, 중국, 호주, 캐나다 등 총 8개국에 해외진출을 하며 한국식 디저트의 세계화에 앞장서 나가고 있는 코리아 디저트카페의 대표 브랜드이다.  

AR광고플랫폼 캐시리플렛은 다양한 리워드 혜택과 재미있는 게임을 활용하여 유저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유도하고, 유저가 매장에서 실제로 맛있는 음식을 주문, 15초 숏비디오 영상 콘텐츠를 제작, 업로드 하는 과정을 통해 매장은 매출향상과 영상콘텐츠의 홍보효과의 누릴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FNB캐시리플렛에서는 전국 설빙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대상으로 자체 FNB토큰이나 다양한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지원하고,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빙수, 디저트, 음료 메뉴를 맛있게 먹는 영상을 올리면 추가로 보상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2014년부터 운영 중인 창업플랫폼 "나도사장님"에서도 "유저가 전국 설빙 매장을 방문하여 메뉴사진을 올리게 하는 이벤트를 준비하여 전국 매장의 매출 향상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FNB캐시리플렛 이남영 팀장은 "양사의 제휴마케팅 이벤트를 시작으로, 나아가 FNB캐시리플렛의 포인트(LP)로 전국 설빙 매장에서 유저가 결제 이용이 가능함으로, 캐시리플렛은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매장은 신규 소비자의 유입으로 매출 향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양사가 긍정적인 검토와 협의를 통해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