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전원생활
집에서 간단한 요리와 함께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은? 바닷속 공포가 현실로...상어영화 47미터2·메가로돈·죠스 등등
2019-07-31 17:14:45
허서윤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허서윤 기자] 장마가 지나간 여름 날씨는 무더위의 연속이다. 특히 이번주 주말 날씨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것으로 알려졌다. 본격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아 이번주 주말은 특히 고속도로 정체는 물론 고속도로 교통상황이 좋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고속도로에서 옴짝달싹하기 싫다면 무더위를 날릴 상어영화로 주말을 보내는건 어떨까? 집에서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요리와 맥주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만 있다면 피서지가 안 부러울 것이다.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

최근 상어영화로 알려진 47미터 1에 이어 47미터 2가 개봉한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요하네스 로버츠 감독의 47미터 2 줄거리는 다이빙을 하던 네 명의 소녀는 동굴 입구가 무너져 갇혀 버리게 되고 이때 상어 떼와 마주치는 내용을 그린 영화다. 특히 여름철이 되면 바다 관련 영화가 인기를 얻고 있다. 추천하는 상어영화는 상어영화의 원조격으로 알려진 ▲샤크 ▲죠스를 시작으로 ▲딥블루씨1·2 ▲메가로돈 ▲47미터1 ▲더리프 등이 있다. 8월 개봉을 앞둔 8월 영화개봉 리스트는 ▲베이트 ▲깡패들 ▲다크시티 ▲누구나아는비밀 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외 2019년 개봉예정영화·2019년하반기영화로는 ▲네버엔딩스토리-명탐정코난극장판23기 ▲마이펫의 이중생활2 ▲47미터 2 ▲그것 두번째 이야기 ▲타짜원아이드잭 ▲말레피센트2 ▲겨울왕국2 등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아내의식탁 캡쳐)

집에서 간단한 요리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요리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은 바로 블루밍어니언이다. 양파튀김(블루밍어니언)만드는법은 양파를 꽃처럼 잘라 밀가루, 달걀, 튀김가루를 골고루 묻힌 후 오일스프레이로 블루밍어니언에 골고루 뿌려준다. 그 후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에서 15~50분 정도 익히면 맛있는 맥주안주·간식 완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