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문화
[이번 주말 가볼 만한 곳] 서울에서 가까운 여행지 ‘인천’ 당일치기 여행 코스는? 인천 호캉스 호텔 추천까지!
2019-07-29 16:36:50
김지원
▲인천 여행 코스 추천(사진=ⓒ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김지원 기자]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으로 인천을 추천한다. 인천은 데이트 장소뿐 아니라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은 갈만한 곳이 많다. 인천 가볼 만한 곳과 더불어 인천 호캉스 즐기기 좋은 인천 호텔까지 소개한다.

▲인천에는 섬이 많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인천 가볼 만한 곳

인천 송도에는 가볼 만한 곳이 많다. 송도에는 쇼핑몰과 맛집이 많아 데이트 장소로 좋다. 송도 공원인 센트럴파크는 나들이 장소로 손색이 없는 곳이다. 송도 센트럴파크는 높은 빌딩들 한가운데 있어 더욱더 특별한 분위기를 낸다. 보트, 수상 택시 등 즐길 거리도 많다. 아울러, 송도 센트럴파크는 야경 명소이기도 하다.

‘월미도-차이나타운-송월동 동화마을’ 코스는 인천 여행 인기 코스다. 월미도에는 바이킹, 디스코 등 놀이기구가 많다. 어린이용 놀이기구도 많아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이다. 차이나타운에는 짜장면 맛집과 더불어 볼거리, 먹거리가 풍부하다. 송월동 동화마을은 사진찍기 좋은 장소다. 마을 전체가 포토존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세계 명작동화, 전래동화를 테마로 한 벽화, 조형물들이 있다.

1박 2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여름 휴가로 인천 섬을 방문하는 것도 좋다. 인천 섬 여행지로는 무의도, 선재도, 장봉도, 자월도, 덕적도, 백령도 등이 있다.

▲인천 호텔 추천(사진=ⓒ게티이미지뱅크)

인천 호텔


‘파라다이스 시티’는 아이랑 갈만한 곳이다. ‘파라다이스 시티’에는 테마파크인 원더박스가 있다. 원더박스에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이 많다. 아울러, ‘파라다이스 시티’에는 쇼핑 광장도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야외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도 있다. ‘네스트 호텔’은 수영장 호텔로 유명하다. 인피니티풀은 오션뷰를 자랑한다. 야외 핀란드식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송도 센트럴파크와 거리가 매우 가깝다. 아울러, 애견 동반이 가능한 호텔이다.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가고 싶다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