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엔터테인먼트
공중파3사 대결 승자는? 신입사관 구해령 vs 저스티스 시청률·인물관계도...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몇부작?
등록일 : 2019-07-24 15:54 | 최종 승인 : 2019-07-24 15:54
양윤정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종영을 앞두고 있다.(사진=Ⓒ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포스터)

[F.E TIMES(F.E 타임스)=양윤정 기자] 지난 수목드라마 시청률에서 미소를 보인 건 SBS '닥터탐정'이다. 닥터탐정은 시청률 5.2%를 기록, 신입사관 구해령을 근소한 차이로 밀어내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닥터탐정은 산업 재해를 다루는 메디컬 수사극으로 16부작으로 예정됐다. 닥터탐정의 연출은 시사 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를 연출했던 박준우가 맡았다.

▲닥터탐정 인물관계도(사진=Ⓒ닥터탐정)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2위는 지난 17일 첫 반영을 시작한 MBC 신입사관 구해령이다. 남자주인공역을 맡은 차은우의 연기력 논란이 있음에도 시청률 5.0%를 기록, 단, 0.2%의 차이로 1위 자리를 닥터탐정에게 양보했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40부작으로 기획됐으며 현재까지 최고 시청률 6.0%를 보이며 준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픽션 로맨스 사극이다. 신입사관 구해령 OST는 현재 헨리의 Fall in Luv만 공개된 상태다.

▲신입사관 구해령 인물관계도(사진=Ⓒ신입사관 구해령)

수목드라마 시청률 순위 3위는 KBS의 저스티스다. 저스티스는 17일 첫 방송 시청률 6.4%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지만 18일, 시청률이 3.8%까지 떨어지는 등 고배를 마셔야 했다. 저스티스 뜻은 정의, 공평성, 공정성, 정당성, 사법, 재판 등으로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변호사와 가족을 위해 악이 된 남자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다. 총 32부작으로 예정됐다.

종영을 앞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시청률 3.6%로 4위를 기록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포털사이트 회사에서 일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로 총 16부작으로 기획돼 오는 25일 종영될 예정이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후속은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다. 줄거리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의 코믹 판타지로 31일 오후 9시 30분부터 반영을 시작한다. 등장인물은 주인공 하립 역을 정경호가 맡았으며 박성웅, 이설, 이엘, 송강 등이 출연한다.

[F.E TIMES(F.E 타임스)=양윤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