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문화
[신혼여행지 추천] 필리핀 세부 자유 여행 필수 코스인 '세부 가볼 만한 곳'은? 세부 맛집·숙소까지
등록일 : 2019-07-18 17:18 | 최종 승인 : 2019-07-18 17:18
김지원
▲세부 자유 여행 코스는?(사진=ⓒ게티이미지뱅크)

[F.E TIMES(F.E 타임스)=김지원 기자] 필리핀 세부는 휴양지다. 이에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많다. 최근에는 마사지샵 이용을 위해 방문하는 관광객들도 많다. 세부 마사지샵 가격은 한국 마사지샵 가격보다 저렴한 편이다. 아울러, 항공권 싸게 사는 법으로 항공권을 싸게 사면 세부 자유 여행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세부 항공권 특가 상품은 항공권 싸게 사는 법 중 하나다. 7, 8월 해외 여름 휴가지로 좋은 세부의 갈만한 곳, 세부 맛집과 더불어 세부 숙소까지 한 번에 알아보자.

▲세부 여행지 추천!(사진=ⓒ게티이미지뱅크)

세부 가볼 만한 곳

오슬롭은 세부 자유 여행 코스로 인기다. 오슬롭투어는 고래상어를 만날 수 있는 투어다. 고래상어와 가까이서 헤엄칠 기회다. 오슬롭투어에서는 고프로 대여도 가능하다. 이에 고래상어랑 기념사진도 한 장 찍을 수 있다. 투말록폭포는 오슬롭과 가까운 세부 관광지다. 투말록폭포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뽐낸다. 투말록폭포에는 닥터피쉬 존도 있다. 시밀란 성당은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관광지다. 규모가 매우 크며, 유럽 분위기가 난다. 세부 시티투어를 신청하면 마젤란의 십자가, 산토니뇨 성당, 탑스힐 등을 방문하게 된다. 세부 탑스힐 전망대는 세부 야경 명소다.

▲세부 맛집은?(사진=ⓒ게티이미지뱅크)

세부 맛집

'골드망고그릴'은 랍스터, 스테이크,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필리핀 세부 맛집이다. 아울러, 한국어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주문하기 수월하다. 세부 쇼핑몰 아얄라몰에는 맛집이 많다. '제리스그릴'도 세부 아얄라몰 맛집이다. 현지인들도 자주 찾는 곳이다. '제리스그릴' 인기 메뉴로는 포크 꼬치, 통오징어, 게살 볶음밥 등이 있다. '카바나'는 세부의 일몰을 감상하며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해산물 요리, 파스타, 스테이크 등을 판매한다. 칵테일도 인기 메뉴다.

▲세부 가성비 좋은 호텔은?(사진=ⓒ게티이미지뱅크)

세부 숙소

'세부 크림슨리조트'는 신혼 여행할 때 묵기 좋은 숙소다. 디럭스, 디럭스가든, 풀빌라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이 있다. 풀빌라 객실에는 개인 수영장이 있다. '세부 막탄 아일랜드 뫼펜픽 호텔'은 리조트 앞에 전용 해변이 있다. 이에 조용하게 해변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세부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는다면 '세부 퀘스트 호텔'을 추천한다. '세부 퀘스트 호텔'은 쇼핑몰 아얄라몰과 가깝고 도심 중심에 있어 관광지로 이동하기도 편하다. 야외수영장도 있다. 1박에 7만 원 내외의 가격으로 투숙할 수 있다.

[F.E TIMES(F.E 타임스)=김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