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엔터테인먼트
향후 작품 기대되는 권도은 작가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검블유)' 남은 회차 몇 부작? 후속은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등록일 : 2019-07-18 16:26 | 최종 승인 : 2019-07-18 16:26
김지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종영을 앞두고 있다(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처)

[F.E TIMES(F.E 타임스)=김지원 기자]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종영을 앞두고 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총 16부작으로 기획됐으며, 오늘(18일) 밤에 14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마지막 회까지 3회분만을 남겨둔 상황이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권도은 작가가 대본 집필 중이다. 권도은 작가는 신인 작가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첫 작품이다. 데뷔 전에 권도은 작가는 김은숙 작가 문하생으로 지낸 것으로 알려졌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장인물·줄거리는?(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장인물·줄거리

임수정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배타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 중에서 임수정은 박모건 역을 맡은 장기용과 열 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달달한 연애 중이다. 두 사람의 실제 나이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임수정은 1979년생으로 올해 41세다. 장기용은 1982년생으로 올해 28세다. 임수정 장기용 커플은 결혼을 두고 갈등을 빚고 있는 상황. 배타미는 비혼주의자다. 반면 박모건은 사랑하는 사람과 가정을 꾸리는 게 꿈이다. 서로 사랑하지만, 가치관이 달라 헤어질 위기에 놓인 배타미 박모건 커플이 어떤 결정을 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다희 이재욱 커플은 이별을 맞게 됐다. 설지환(이재욱 분)이 입대를 하게 된 것. 차현(이다희 분)은 설지환과 마지막 악수를 한 뒤 떠나는 그의 뒷모습을 한참 바라봤다. 두 사람의 이별에 많은 시청자가 아쉬움과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13회는 3.9% 시청률(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했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인물관계도(사진=ⓒ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공식 홈페이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후속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후속으로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가 방송될 예정이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하립, 모태강, 김이경, 지서영이 주요 등장인물이다. 하립 역은 정경호, 모태강 역은 박성웅, 김이경 역은 이설, 지서영 역은 이엘이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이달 31일(수)에 첫 방송된다.

[F.E TIMES(F.E 타임스)=김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