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로봇기사
주말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수원·여주·양평·인천 등 경기도 가볼만한 곳 추천
2019-07-11 11:08:38
김수연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추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을 찾는다면 경기도 가볼만한 곳을 찾는 것이 좋다. 기차나 차로 쉽게 갈 수 있는 편이기 때문이다. 아래에서 경기도 수원, 여주, 양평,인천 가볼만한 곳 추천에 대해 함께 알아보자.

수원 화성

수원 화성은 서울근교 가기 좋은 곳이다. 수원 화성은 밤에 드라이브 가기 좋은 곳인데, 밤이면 성의 외곽을 따라 조명이 켜지기 때문이다. 수원 가볼만한 곳을 찾는다면 당일치기 여행으로 수원 화성을 추천한다.

여주 예크생물원

여주 예크생물원은 아이와 함께 가기좋은 경기도 가볼만한 곳이다. 예크생물원은 예크생물원의 소유주가 자녀를 위해 직접 오랜 기간에 걸쳐 만든 곳이다. 아이들을 위한 숲속 놀이터로 봅슬레이 레일썰매, 헬리콥터 짚라인, 트램펄린, 땅콩열차 등 아이들이 즐기기 좋은 놀이기구들이 있다. 도심에서 아이들이 놀만한 곳이 잘 없다면 여주 가볼만한곳 예크생물원을 추천한다.

▲경기도 가볼만한 곳 추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양평 두물머리

대표적인 양평 가볼만한 곳에는 두물머리가 있다. 사계절마다 두물머리는 특색있는 풍경을 가지고 있다. 또한 400년 넘은 느티나무와 양평 두물머리의 포토존 액자 조형물이 있다. 풍경을 그림처럼 담아내는 곳에서 사진찍기 좋은 곳이다. 또한 양평 두물머리는 최근 연잎핫도그가 유행을 타면서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인천 늘솔길공원

인천 늘솔길공원은 편백숲길과 양떼목장을 갈 수 있다. 숲속놀이터는 공원 안 놀이터로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인천 가볼만한 곳이다. 또한 짚라인 등의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인천 늘솔길공원의 양떼목장은 규모가 큰 편은 아니지만 먹이주기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다.

Best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