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마을
여수밤바다 즐기러 떠나는 국내여행…여수 가볼만한 곳 추천
등록일 : 2019-07-11 10:01 | 최종 승인 : 2019-07-11 10:01
김수연
▲여수 여행지 추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FAM TIMES(팸타임스)=김수연 기자] 여수는 바다와 야경, 맛집으로 유명하다. 여름휴가 국내 여행지로 손색없는 곳이라 할 수 있다. 아래에서 국내여행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여수 가볼만한 곳에 대해 함께 알아보자.

여수 해상 케이블카

여수 해상 케이블카는 여수 바다와 어우러지는 여수의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돌산탑승장과 자산탑승장이 있는데 돌산탑승장은 여수의 돌산대교의 풍경을 볼 수 있다. 자산탑승장은 여수 오동도의 풍경을 볼 수 있다. 여수 해상 케이블카는 오전 9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운행된다. 저녁에도 운행하기 때문에 여수야경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수 여행코스 추천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여수 오동도

여수 오동도는 여수 해상 케이블카를 통해 여수 자산공원에 내리면 걸어서 들어갈 수 있다. 오동도는 걸어서 가거나 열차를 타거나 하는 등의 다양한 방법이 있다. 여수 오동도는 등대, 해돋이 전망지, 용굴, 동백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섬마을의 경치를 즐기고 싶다면 자전거로 여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1박2일 여수 가볼만한곳 (사진출처=ⓒ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제공)

여수 낭만포차거리

여수 낭만포차거리는 대표적인 여수 맛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여수 중앙동에 위치한 낭만포차거리는 거리에 포장마차가 쭉 들어서 있다. 여수 포장마차거리에서는 여수 해물삼합을 즐길 수 있다. 여수 밤바다 풍경을 즐기며 분위기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