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전원생활
맛집투어? 호캉스? 모두 누릴 수 있는 부산 1박2일 여행 코스 및 부산 가볼만한 곳 추천 등 호텔·펜션·렌터카 정보까지
2019-07-04 14:48:26
강효진
▲7월 국내 여름 여행지와 8월 국내 여름 여행지 등 부산 가볼만한곳 추천 및 볼거리와 먹거리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7월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여름휴가를 떠난다. 특히, 7월에는 한 여름처럼 덥지 않아 이른 휴가를 떠나고는 한다. 아직 해외 여름 여행지 항공권을 구하지 못했다면 이번 여름은 국내 여름 여행지에서 골라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 우리나라에서 국내 여름 여행지로 손꼽히는 대표 지역은 바로 부산이다. 부산은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어 여름이 되면 해수욕장에 많은 인파가 몰린다. 더욱이, 해수욕 외에도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고 가볼 만한 곳이 풍부해 여름 여행, 가족 여행으로 제격이다. 더욱이, 부산은 시장 곳곳에 숨겨진 현지인 맛집과 바닷가 옆에서 구워 먹는 싱싱한 해산물에 여행객들의 발길을 잡는다. 아래 항목을 통해 부산 가볼 만한 곳과 맛집 추천 및 호텔 정보까지 모두 알아보도록 하자.

▲부산 풀빌라 펜션 및 호캉스 호텔 추천, 부산 가볼만한 곳과 부산 여행 코스 추천 및 태종대 조개구이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부산 풀빌라 펜션 및 호캉스 호텔

부산에서 뚜벅이 여행이 아닌 힐링 여행을 하고 싶다면 풀빌라 펜션과 호캉스 전용 수영장 호텔에서 숙박을 예약하자. 부산에는 해운대를 바라보고 여러 호텔이 들어서 있다. 이에 시원한 바닷가를 바라보면서 수영장을 즐기거나 루프탑 바에서 칵테일을 마시며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부산은 날씨가 덥기 때문에 밖을 돌아다니기보다는 맛있는 음식과 휴식을 위해 찾았다면 풀빌라 펜션과 파티룸과 수영장이 있는 호캉스 호텔에서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내보자. 반면, 호캉스 여행이 아닌 부산에 가볼 만한 곳을 모두 둘러보고 싶다면 저렴한 게스트 하우스와 펜션을 추천한다. 특히, 부산에는 가볼 만한 곳이 많기 때문에 숙소에 오래 머무르지 않는다면 게스트 하우스에서 부산 여행을 시작할 수 있겠다. 더욱이, 부산 주변에는 애견 전용 펜션이나 수영장 펜션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숙박 정보를 살펴보고 고르는 것이 좋겠다.

▲부산 가볼만한 곳 추천 및 부산 1박2일 여행 코스 추천 등 부산 맛집과 호텔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부산 가볼만한 곳 및 부산 1박2일 여행 코스 추천

부산으로 1박 2일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면 미리 자유여행 코스 정도는 정리해보자. 부산은 가볼만한 곳이 많아 짧게는 1박2일 길게는 3박 4일 여행으로 적당하다. 부산에 대표적인 가볼만한 곳은 을숙도 공원, 송도케이블카, 아홉산숲, 매축지 마을, 장림포구, 황령산 봉수대, 죽성성당, 호천마을, 부산현대미술관, 태동대, 센텀시티가 있다. 더욱이, 부산에는 광안리, 해운대, 다대포, 송정해수욕장이 있어 해수욕을 즐길 수 있고 모터보트,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레저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부산은 밤 드라이브 코스가 유명하고 일몰 명소가 있다. 가덕도로 인공동굴, 송정, 기장 드라이브, 해안도로, 가덕도 드라이브 코스가 부산 야경을 보기 위해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부산 맛집 추천 및 메뉴 선정 등 부산 가볼만한 곳과 부산 밤 드라이브 코스 등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부산 맛집 추천 및 메뉴

부산은 맛집이 많아 각종 방송에 출연하기도 한다. 이에 국내 여름 여행지인 부산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티비 프로그램 ‘수요미식회’, ‘맛있는 녀석들’, ‘백종원의 삼대천왕’에서 소개된 부산 맛집을 찾아 식도락 여행을 떠나보자. 부산에는 조개구이, 밀면, 해물찜, 치즈케이크, 돼지국밥, 따로국밥, 만두, 산낙지, 양곱창 등이 있다. 더욱이, 부산은 지역별로 남포동 가볼만한 곳, 센텀 맛집, 해운대맛집, 광안리 맛집으로 검색한다면 빠르고 편하게 맛집을 찾아 볼 수 있다.

Best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