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제주 강아지분양 방문 배송 1위, '컴투펫' 대전점
홍은기 기자
수정일 2019-06-28 20:39
등록일 2019-06-28 20:39


취업, 입학 또는 집과 일자리가 멀어 자취를 시작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혼자 살게 되면서 가족들의 반대 혹은 알레르기를 둔 식구들 때문에 반려 동물을 키우지 못했던 이들과 혼자 사는 외로움에 반려동물을 분양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반려동물 분양업체는 날로 늘어가고 있지만 그중 애견샵 체인점 '컴투펫'은 10년 이상 이어져온 강아지 프렌차이즈로 그동안의 노하우와 다양한 서비스로 사람들의 신뢰와 인기를 얻고있는 강아지 분양업체이다. 

컴투펫 대전점에서는 안심운송기관을 통하여 강아지를 자택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주고 있으며, 강아지분양을 집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충청권의 세종, 당진, 아산, 천안을 비롯하여 우리나라 최남단에 있는 제주도까지 배송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제주도에서 강아지분양을 받기 위해 제주 애견샵을 찾는 이들에게 하나의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전 강아지분양 업체인 컴투펫에서는 분양 전뿐만 아니라 분양 후에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컴투펫 동물병원 제휴를 맺은 업체를 통하여 평생 진료비, 수술비, 접종비 등의 의료비를 50% 할인 제공과 함께 강아지 50% 할인 분양을 함께 진행하고 있어 분양 전·후 반려견의 분양비, 의료비에 대한 부담감을 줄였다.  

컴투펫 대전점을 방문시 놀기 좋아하고 다정한 성격을 갖고 있는 웰시코기 분양을 비롯해 명랑하고 장난스러운 성격으로 주인의 말을 잘 이해해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는 닥스훈트, 주인에게 애정을 다하고 헌신적인 소형견 요크셔테리어, 털이 잘빠지지 않고 영리한 푸들, 전체가 화려한 털로 덮여 있어 매우 아름다운 포메라니안 등을 직접 볼 수 있다. 

또한, 기품있으며 용감하며 음식을 가려먹고 물건을 씹지 않아 실내견으로 좋은 페키니즈, 외모가 세련되며 낙천적인 성격에 어느 가족에게나 잘 어울리고 적응하는 코카스파니엘 그리고 제일 작은 개라는 타이틀의 치와와, 온순하고 장난끼가 많지만 주인에게 헌신하는 슈나우저와 개들의 귀족이라고 불리며 옛날부터 순수 애완견으로 사랑받던 말티즈 등 다양한 강아지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한편 대전 강아지분양업체 컴투펫 관계자는 "반려견이란 새로운 가족이 생기는 것이라 할 수 있다. 건강한 강아지를 위하여 언제나 강아지 상태를 체크하고 있으며, 분양 후에도 항상 건강할 수 있도록 안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전국강아지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투펫 홈페이지를 통해 연락이 가능하다. 

한편, '컴투펫'은 업계 최저 가맹비로 프렌차이즈, 애견샵 체인점을 모집하고 있다. 

홍은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