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다목적용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G,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유현정 기자
수정일 2019-06-28 17:07
등록일 2019-06-28 17:07

알파인코리아는 휴대가 간편한 미니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G를 장마철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장마철 습하고 높은 기온으로 세균의 번식이 활발해지고 곰팡이가 많이 펴 쾌쾌한 곰팡이 냄새나 악취 등 여러 피해를 입게 된다. 이는 모두 세균의 번식에 의해 일어나는 것이다.

이에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고온 다습한 장마철에는 미생물의 번식이 활발해 진다"고 전하며, "다목적용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G는 음이온을 이용해 공기중의 미생물을 제거하여 이들이 번식하는 것을 억제해 준다"고 설명했다.

알파인코리아는 미국 나사(NASA)의 과학자들에 의해 개발된 기술을 더욱 진보시켜 상용화시킨 엑티브퓨어(ActivePure)기술이 탑재된 제품을 미국에서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다. 판매 제품들의 핵심 기술은 엑티브퓨어 기술(ActivePure Technology)로써 올해 미국 우주재단(Space Foundation)에서 열린 33번째 스페이스 심포지엄에서 2017 우주 과학기술 명예의 전당(The Space Technology Hall of Fame)에 등록되어 뛰어난 우주기술임을 입증 받은 기술이다.

오토메이트G는 그간의 노하우를 이용해 국내에서 개발하고 생산되는 제품이다.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개발이 되었으나, 작은 방이나 화장실 등 어느 장소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용 공기청정기이다.

현재 알파인공기청정기는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자연정화 원리를 이용하는 미니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G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알파인코리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