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정직한 장례문화 선도"... 후불제 상조회사 '은하수에스지', 여섯 장점 지닌 서비스 선보여
유현정 기자
수정일 2019-06-28 10:28
등록일 2019-06-28 10:28

최근 후불제 상조회사 '은하수에스지'에서는 비용 부담이 적도록 유가족들의 입장에서 최대한 배려하여 장례식이 진행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18년 전통 업체 '은하수에스지'는 정직한 장례문화를 선도하기 위하여 자체 상품에 여섯가지 장점을 부여하여 기존 사고방식과는 다른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와 관련해 '은하수에스지' 대표이사 서숭휘는 "많은 이들이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닌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고 있다. 이와 함께 후불제 상조 회사에 대한 선호도 역시 더욱 높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후불식상조 은하수에스지는 정직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하여 거품을 걷어낸 비용에 품격 있는 장례 진행을 위한 상품이 준비됐다. 특히 무료회원가입 고객에게 모든 혜택을 제공하며 여섯가지 장점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은하수에스지 관계자는 "은하수에스지의 첫 번째 장점은 상조회사 최초로 상조서비스 공동구매를 실현시켜 30% 이상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경제성이다. 두 번째는 장례가 발생한 시점에 최종 상조상품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상조서비스인 합리성이다. 세 번째는 대기업 및 공기업 등 믿을만한 제휴를 통해 해당기업 임직원들에게 후불식상조서비스를 제공해 온 신뢰성이다. 네 번째는 무료회원가입과 함께 매월 납입금이 없으며 상조를 모두 이용하고 나서 이용한 금액만 지불하는 방식인 안전성이다. 다섯 번째는 주민번호와 계좌번호가 필요없으며 단순히 전화번호와 이름 및 주소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한 보안성을 갖췄다. 마지막 여섯 번째는 납입금이 전혀 없어 회사 파산과 폐업으로 인한 손실금액이 없으며 상조파산으로부터 위기가 없는 안전성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은하수에스지는 장례용품을 비싸게 하는 등 이윤에 비중을 두기보다는 고인과 유가족들의 아픔과 슬픔을 먼저 헤아리기 위해 비용이 부담으로 다가오는 것을 최우선 고려하여 가격착한 장례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은하수에스지'는 2015년부터 대한민국인물대상 상조부문 대상 수상, 광복70주년 이노베이션기업 대상 수상, 2016년 혁신리더기업 상조부문 대상 수상 및 2017년 여성소비자가 선택한 기업 상조부문 대상 수상을 하였다.

이 외 '은하수에스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