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남양주가구단지 '케빈앤돈' 수입매트리스, 수입침대 최대 60% 프로모션
유현정 기자
수정일 2019-06-30 11:10
등록일 2019-06-27 15:56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가 여름시즌 신혼입주침대 대비 '템퍼매트리스 씰리 썰타 등 고급 수입 매트리스 전라인업 최대 6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빈앤돈에서 취급하는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13개 브랜드 50여종이며 해당 브랜드 제품들은 통기성을 강화한 신소재 원단과 공기순환, 땀의 배출을 도와 세균까지 방지해주는 기술력으로 습한 여름철에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이러한 기능성 수입매트리스로 유명한 템퍼페딕, 씰리 매트리스를 포함해 제공하는 모든 브랜드 제품 60종에 최대 60% 할인률을 적용한다.

또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고급메모리폼배게, 방수커버, 특별 사은품 증정까지 실시한다. 할인 적용 라인업 제품군은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14가지브랜드 '전 제품'에 해당된다.

일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썰타, 2019 뉴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유명브랜드 매트리스 외에도 아메리칸스타, 이스트맨하우스,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힐러리디비 등 프리미엄 상품 가치를 인정 받고 있는 제품들이 총망라된다.

추가 제공되는 사은품과 특별이벤트 혜택 역시 풍성하다. 가족과 함께 사용하기 위한 매트리스와  SS+SS, SS+Q, Q+Q 등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패밀리침대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40만원 상당의 3인용 고급 소파를 무료 증정하며  프레임 변경을 원할시에는 소비자가 원하는 치수, 색상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 가구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슈퍼싱글침대 이벤트는 1인용 침대 슈퍼싱글매트리스와 프레임 구매시 20만원 상당의 최고급 토퍼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전시상품 추가 할인 및 평일방문고객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며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사전예약 후 평일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시 (일부품목제외)   동남아시아,중국, 일본 지역 등을 다녀올 수 있는 해외 여행권을 증정한다. 해외여행권은 왕복항공권, 숙박, 관광비용이 모두 포함이 되며 상세조건은 매장에 문의시 상담 가능하다.

관계자는  "기온이 높은 여름의 7,8월은 가구 업계에서 비성수기에 해당하지만, 매장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대비하고 있다"며, "곧 있을 대규모 이사철과 가을 웨딩시즌이 오기 전에 미리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좀 더 저렴한 가격대와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유명 미국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으로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가격부담을 덜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멀티샵이다.

또한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1:1 고객맞춤형 상담을 통해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만족도를 높이는 매장으로  '2017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쇼파침대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던 바 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 라인업 및 케빈앤돈매트리스   특별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전화문의 및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유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