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주식회사 싸이노스, 우수사원 중국 해외연수 실시
유현정 기자
수정일 2019-06-25 14:33
등록일 2019-06-25 14:33

반도체 부품 세정 & 코팅 전문기업 주식회사 싸이노스는 지난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싸이노스 서안법인이 진출해있는 중국에서 '우수사원 해외연수'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한 연수단은 싸이노스 서안법인에 방문하여 현지 시장을 조사하고, 중국 내 반도체 트렌드를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식회사 싸이노스에서 우수사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3박 4일 일정의 중국 해외연수는 현지 경험을 통해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제고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진행되었으며, 연수 일정에 섬서역사박물관, 진시황릉 방문 등 현지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도 포함되어 있어 연수단이 중국 주요 역사 및 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주식회사 싸이노스 관계자는 "이번 연수는 뛰어난 업무 성과를 보여준 직원들이 새로운 시장을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며 "싸이노스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임직원의 역량을 기르고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02년 설립된 국내 반도체 세정 & 코팅 전문 기업 싸이노스는 반도체 세정과 코팅 분야에 특화된 기술과 시스템을 개발하여 수준 높은 반도세 세정, 코팅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2013년 중국 시안 공장 완공, 2014년 발안 제2공장 완공, 2018년 발안산업단지 완공 등의 증설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P-project 세정 코팅 양산 및 차세대 코팅 개발 등 각종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주식회사 싸이노스는 직원들의 근로 의욕을 고취하고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우수사원을 선발하여 매년 해외연수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다양한 복리후생 및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유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