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마이요가멤버십, 요가 강사를 위한 테라피월 요가필라테스 전국특강 개최
유현정 기자
수정일 2019-06-25 12:08
등록일 2019-06-25 12:08

마이요가멤버십은 요가 지도자와 강사를 위한 테라피월요가 특강을 6월과 7월 전국적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인 체형과 기질에 맞은 K-테라피요가에 효과를 보이는 테라피월은 아헹가요가의 월로프 시스템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으로, 테라피월 벽면에 로프와 스윙벨트, 스프링 등 다양한 소도구를 이용하여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발레 등과 재활이나 교정을 위한 치유의 효과가 기대되는 신개념 다목적 요가월 테라피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 30일(일) 다옴필라테스요가 울산 현대백화점에서 정정희(정정희메디요가&필라테스 채료) 원장이 스프링을 이용한 테라피월 필라테스를 진행한다. 울산시 삼산동에 위치한 다옴필라테스요가 현대백화점 울산점에서 열리는 이번 테라피월 필라테스 특강은 월 스트랩, 월 스프링, 스프링바, 폼롤러, 써클 링, 테라밴드, 짐볼 등을 이용하여 골반 안정화와 척추 유연성, 어깨 교정과 하지 교정 등 자세 교정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울산필라테스 지도자, 강사들에게 새로운 필라테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7월 6일(토)에 테라피월 전문 교육관인 남양주 지나요가&월스튜디오에서 김진희 원장의 직강으로 요가 지도자와 강사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한다. 체형 교정과 몸의 불균형 해소 및 각종 통증, 질병 방지를 위한 시퀀스 구성을 중심으로 월벨트와 플레이트의 단계별 아사나 시퀀스 연결에 대해 알아본다.

남양주요가 지나요가&월스튜디오 김진희 원장은 "테라피월요가에 관심있는 초보자들뿐 아니라 요가 지도자들은 효과적인 테라피월요가 티칭법과 핸즈온, 티칭 팁을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서울 다옴필라테스요가 구로디지털점에서 7월 20일(토)에 정정희 원장의 테라피월요가 특강이 수도권 멤버십을 찾아간다. 초보자에게는 이완과 교정의 효과를 주고, 중급자에게는 섬세함을 느끼게 하며 고급수련자에게는 안정감과 수련 증진 효과를 주는 테라피월 요가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마이요가멤버십은 K-테라피요가를 실현하고 있는 테라피월 특강을 계속 개최할 예정이며, 테라피월 특강 관련 문의는 마이요가멤버십 또는 한국치유요가협회로 하면 된다.

유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