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홍대마사지샵 '다온테라피', '저렴하지만 알찬 수기 테라피'로 대표 커플마사지 코스로 인기몰이
홍은기 기자
수정일 2019-06-19 16:15
등록일 2019-06-19 16:15
 [사진 : 다온테라피] 


홍대마사지샵 '다온테라피'는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즐비한 서울 동교동에서 오랫동안 '가성비 넘치는 관리'의 명성을 이어왔다. 

스트레스로 인한 근육 뭉침과 육체 피로는 이제 나잇대를 가리지 않고 찾아온다. 하지만 이러한 몸의 신호를 무시하고 오랫동안 방치하면, 만성피로로 이어지기 마련이다. 최근에는 마사지를 통해 심신 피로 해소와 함께 안정을 취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는 저렴하지만 알찬 관리를 제공하는 홍대마사지샵 다온테라피가 있기에 가능하다. 

다온테라피는 24시간 샵 운영을 하고 있어, 관리 희망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 예약이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관리 종류도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발을 통해 피로 관리가 가능한 풋케어부터, 머리부터 발끝까지 지압이 들어가는 전신관리까지 구성돼 있다. 게다가 부위별 집중관리를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서는 상체(등 후면), 하체 관리도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홍대커플마사지로 가장 인기가 높은 '커플패키지 프로그램'은 연인 뿐만 아니라 친구끼리도 즐겨 찾는 관리 코스다. 기본 코스는 정상가 9만 원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7만 7천 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홍대커플마사지 관리는 전신 케어를 기본으로 하며, A부터 C코스까지 구성돼 있다. 가장 기본 코스인 A는 이어캔들이 포함돼 있다. 최장 시간 코스인 C코스는 아로마로 전신 관리와 발관리가 진행되며, 이어캔들 또는 발 각질 제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마무리는 부드러운 피부로 관리해주는 파라핀 팩으로 관리를 돕고 있다. 

홍대커플마사지샵 업체 관계자는 "모든 관리는 수기로 지압이 들어간다. 관리 받는 이들과 소통을 통해서 섬세한 압 조절이 가능하도록 진행한다. 이 같은 노력 덕분에 뭉친 근육을 더욱 세심하게 풀 수 있는 샵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홍은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