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생활문화
FNB캐시리플렛, 한국대표 프랜차이즈 ‘놀부’와 업무제휴
2019-06-21 11:57:25
홍은기

[FAM TIMES(팸타임스)=홍은기 기자] FNB캐시리플렛은 최근 국내 대표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와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놀부는 32년된 국내 굴지의 종합외식기업으로, 부대찌개 1위 브랜드 “놀부부대찌개“와 배달 전문 브랜드 “공수간”, “삼겹본능”, “흥부찜닭” 등을 대표브랜드로 국내 8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또한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에 글로벌 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방문유도형 AR광고플랫폼 캐시리플렛은 유저가 앱내에서 브랜드의 가상의 전단지를 모으(GO)고 맛있는 음식과 음식점을 주제로 15초 숏비디오 영상을 전단지로 만들어서 뿌리(GO)는 시스템으로 일상을 공유하면서 보상을 받는 리워드 광고플랫폼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FNB캐시리플렛에서는 전국 놀부보쌈족발, 놀부부대찌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대상으로 자체 FNB토큰이나 다양한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지원하고,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보쌈, 족발, 부대찌개 메뉴를 맛있게 먹는 영상을 올리면 추가로 보상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2014년부터 운영 중인 창업플랫폼 “나도사장님” 에서도 유저가 놀부보쌈족발, 놀부부대찌개 매장을 방문하여 메뉴사진을 올리게 하는 이벤트를 준비하여 전국 매장의 매출 향상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힘쓰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놀부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할인쿠폰, 홀더 우대, 캐시리플렛 LP포인트 결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검토하고 있다. 

FNB캐시리플렛 이남영팀장은 최근 “피자마루”에 이어 “놀부”와 마케팅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7월초 캐시리플렛 모델 걸그룹 마마무의 캐시리플렛 CF영상과 캠페인송, 드라마 협찬 등 본격적인 광고를 시작하면 양사의 제휴 마케팅에도 좋은 시너지 효과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