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위틀스토어' 범퍼침대, 쿨매트 등 최대 70% 할인율의 대규모 패밀리 세일 진행
유현정 기자
수정일 2019-06-17 14:30
등록일 2019-06-17 14:30

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몰 위틀스토어에서 대규모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위틀스토어는 육아맘들의 워너비 브랜드 도노도노, 프리미엄 토이북 두두스토리, 아기욕조 전문 브랜드 슈너글 등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에센루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번 행사는 위틀스토어의 제7회 패밀리 세일로 최대 70%의 할인율로 6월 17일부터 26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된다. 특히, 많은 부모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도노도노의 다양한 상품을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엄마와 함께 잘 수 있는 특대형 사이즈의 패밀리 멀티 범퍼침대 2종부터, 1+1 구성의 프라임 폴더매트 240사이즈, 한 여름 아기 꿀잠을 책임질 베이비 쿨매트 3종까지 최대 59% 할인가로 도노도노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7회 패밀리 세일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있다. 21일까지 매일 다양한 브랜드를 선착순 70명 한정으로 7,777원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 없이 매일 다른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원데이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센루 관계자는 "이번 패밀리 세일은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위틀스토어의 다양한 브랜드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역대급 혜택을 준비한 만큼 놓치지 말고 합리적인 가격에 육아 필수품을 준비하시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패밀리 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는 에센루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위틀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다.

유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