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PC방창업 브랜드 '라이또PC방'에는 창업 안전장치 제공으로 '주목'
홍은기 기자
수정일 2019-06-22 00:00
등록일 2019-06-14 20:51

많은 사람들이 대박 매출을 꿈꾸며 창업을 준비한다. 그러나 본격적인 준비 단계에 이르면 초기 투자 금액에 대한 부담이나 투자 대비 수입의 문제로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도 많다. 아무래도 투자 원금 회수에 대한 걱정을 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러한 현실적인 걱정들로 인해 창업을 망설이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이들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공생할 수 있는 노력을 기울이는 피시방창업 브랜드 라이또PC방은 자사만의 창업 안전장치인 '창업비 100% 환불 보장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창업비 100% 환불 보장제도란, 가맹점이 창업 이후 일정 기간 동안 목표한 매출에 달성하지 못하면 창업에 들어간 비용을 전액 환불 해주는 제도이며 이를 통해 점주는 새로운 시작을 다시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씨방창업 프랜차이즈 라이또pc방은 1금융권 대출 MOU시스템도 지원하고 있어 창업자는 창업비용 마련과 창업비 원금 회수에 대한 시름을 크게 덜 수 있다.  

이처럼 현실적인 예비 창업자들의 고충을 함께 해소하고자 노력한 결과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라이또PC방 창업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며 문의를 남기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창업의 목적은 결국 매출이지만 동시에 가장 큰 걱정거리이기도 하다. 라이도pc방은 브랜드 런칭 전후로 쌓아온 여러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장 관리와 운영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창업비 100% 환불 보장 제도를 자신 있게 도입할 수 있었다. 이 정도 안전장치는 마련되어 있어야 가맹점과 공생하는 본사로써 떳떳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한편, 창업비 100% 환불 보장 제도와 더불어 라이또 PC방에서는 6월 창업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에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라이또pc방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대표전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홍은기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