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여름 거실매트 '아츄쿨매트', 곰팡이 번식 없어…"강아지-유아용으로 적합"
유현정 기자
수정일 2019-06-14 15:01
등록일 2019-06-14 15:01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쿨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중에는 강아지 쿨매트, 아기 거실매트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나, 물이나 냉매제를 넣는 일부 제품에서는 진드기와 곰팡이균이 번식할 수 있어 구매를 망설이는 이들이 많다.

아기와 함께 쓸 수 있는 안전한 쿨매트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는지, 통기성이 우수한지 등 복합적인 요소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더나은세상에서는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해주는 '아츄쿨매트'를 판매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아츄쿨매트는 인견을 덧대지 않은 순수 3D 매쉬 원단으로 뛰어난 밀도와 탄탄한 지지력을 자랑하고 있다. 아울러 아츄쿨매트는 140만 가닥의 필라멘트사로 이루어져 매우 부드럽고 통기성이 우수한 특징이 있어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에게도 적합하다.

아츄쿨매트는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천연원단을 사용해 진드기와 곰팡이 등 세균이 번식할 수 없고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뜻한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식물성 천연섬유로 아이와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해 유아 매트, 강아지 쿨매트로도 호평을 얻고 있다.

더나은세상에서 판매하는 아츄쿨매트는 통째로 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제품으로 3D 입체 그물망 구조로 빠르고 편리한 세탁이 용이하다. 실리콘 접착가공이 아닌 친환경 미끄럼 방지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고 라돈 프리 인증, 유해성분 안전 인증 등 수준 높은 검사에서 인정받은 바 있다. 쿨그레이, 라이트그레이의 두 가지 타입 색상으로 취향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아츄쿨매트는 순수 매쉬원단으로 통기성과 안전함을 더하고 위험요소는 모두 제거하였다"며 "인체의 굴곡을 3D로 받쳐주어 원활한 수면이 가능하고 아기 거실매트, 유아매트, 강아지 쿨매트로도 유용하다"고 전했다.

한편 더나은세상에서는 출시기념 기간한정 이벤트로 본품을 30%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쿨방석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포토구매평을 작성해준 고객에 한해 어벤져스 보조배터터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