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초밥의 참맛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영통 맛집 쿠우쿠우
유현정 기자
수정일 2019-06-15 09:00
등록일 2019-06-14 11:21

국토의 남부와 북부를 연결해 주고 있는 경기도는 지역별로 다양한 특색을 간직한 관광지가 많아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곳이다. 그중에서도 수원은 수도권 전철 1호선과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가 연결되는 등 경기도 교통 요지로 불리고 있다. 이에 따라 자연스레 유동 인구가 늘어나고 이들을 상대로 다양하고 특별한 요리를 선보이는 음식점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입소문을 타며 이른바 영통 맛집으로 불리는 식당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그 중 영통 맛집으로 자리 잡은 쿠우쿠우는 대표 메뉴로 정통 초밥의 맛뿐만 아니라 이색적인 조합으로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방문자들의 다양한 식성을 반영하여 초밥 이외에도 베이커리 종류와 피자, 중식, 양식 등의 다양한 메뉴가 있다. 영통 맛집 쿠우쿠우는 쾌적하고 넓음 매장과 함께 테이블을 많이 구비해 놓아 회식장소, 단체모임 등 많은 사람들도 함께 가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어린이를 위한 키즈존이 마련되어 있기에 아이들을 동반한 사람도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프리미엄 뷔페로 운영되고 있어 원하는 만큼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각종 티와 커피, 음료, 슬러시가 준비되어 있으며 과일, 팥빙수, 시리얼,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도 구비되어 있어 식사부터 후식까지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유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