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미지정
[주말 국내 여행 추천] 2019 센텀맥주축제 이번 주말에 종료!...부산 가볼 만한 곳은?
2019-06-14 09:33:27
김지원
▲부산 가볼 만한 곳 소개(사진=ⓒ게티이미지뱅크)

[FAM TIMES(팸타임스)=김지원 기자] 이번 주말 여행지로 부산을 추천한다. 부산에서는 현재 2019 센텀맥주축제가 진행 중이다. 센텀맥주축제는 해운대 KNN타워 광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주말이 지나면 축제 기간이 종료된다. 센텀맥주축제에 방문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2019 센텀맥주축제와 함께 부산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한다.

▲센텀맥주축제에서는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2019 센텀맥주축제

부산 센텀맥주축제가 이번 주 일요일(16일)까지 진행된다. 센텀맥주축제는 현장에서도 예매할 수 있다. 사전예매를 못 했더라도 참여할 수 있다. 센텀맥주축제 운영시간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다. 성인은 12,000원 요금을 내면 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 안주로는 막창, 주먹밥, 닭강정, 닭꼬치 등을 판매한다. 다양한 음식과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외부음식은 반입이 안 된다. 주차는 KNN타워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부산 광안대교는 야경 보기 좋은 여행지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부산 광안대교

부산 광안대교는 국내에서 가장 긴 교량으로, 밤 드라이브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바로 아래 해수욕장이 보여 전망이 좋다. 아울러, 야경이 아름답다. 광안대교는 다양한 색상을 낼 수 있는 경관 조명 시설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방탄소년단 부산 팬미팅, 콘서트를 환영하는 문구가 광안대교에 뜨기도 했다. BTS 덕분에 광안대교는 보라색으로 물들었다.

▲부산에는 해수욕장이 많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부산 송도해수욕장

지난 1일, 부산 송도해수욕장이 개장했다. 송도해수욕장은 해운대 해수욕장만큼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행지다. 송도해수욕장에서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을뿐더러 해상케이블카도 탈 수 있다. 송도 해상케이블카는 송도해수욕장 동쪽 송림공원에서 서쪽 암남공원까지 바다 위를 가로질러 운행한다. 송도해수욕장, 부산 영도, 남항대교, 기암절벽 등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 에어크루즈 요금은 성인 왕복 15,000원, 편도 12,000원이다. 부산시민은 할인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