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수성구왁싱샵 그리다엠 토탈뷰티샵으로 눈길
유현정 기자
수정일 2019-06-13 17:41
등록일 2019-06-13 17:41

여름을 맞아 다양한 뷰티관리를 받으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휴가철 비키니를 입게 되면 꼭 해야 하는 브라질리언왁싱이나, 속눈썹펌, 헤어라인왁싱 등 그 종류도 무궁무진하다.

특히 요즘은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뷰티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 이러한 작업들은 피부에 직접 자극이 가하는 것이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대구 수성구 뷰티샵 그리다엠은 뷰티/ 메이크업을 전공한 강사 출신 원장이 운영하는 곳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뷰티 경력만 11년을 자랑하는 베테랑이다.

그리다엠에서는 브라질리언왁싱 50%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여름을 맞아 관심을 가지고 있던 사람들이라면 주목해 볼만 하다.

아이라인, 헤어라인, 눈썹, 연장, 헤어라인, 아이라인 등 다양한 분야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는 토탈뷰티샵이다.

특히 속눈썹 연장의 경우 무작정 긴 것이 아니라 얼굴형이나 눈매에 맞게 시술을 해야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다. 그리다엠은 오랜 경력을 발판삼아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그리다엠을 이용한 고객은 "다양한 뷰티관리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어 편리하고, 무엇보다 오랜 경력을 가진 원장님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그리다엠 관계자는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한 뷰티관리이므로 늘 자만하지 않고 고객들에게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리다엠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하며 일요일은 휴무다.

유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