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로봇기사
대명리조트 갑자기 실검 등장한 이유 알아보니..오션월드 미들시즌 현장 할인 이벤트로 저렴하게 가는 법까지!
2019-06-13 16:03:09
여지은
▲(사진출처=ⓒ오션월드 홈페이지)

대명리조트가 2019년도 여름성수기 추첨 결과를 발표하면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여름성수기 추첨 결과 발표 기간은 13일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며 객실 오픈은 오후 3시부터다.



현재 대명리조트 여름성수기 추첨 결과 발표로 인해 빠른예약과 전체객실현황, 마이 대명, 객실료 선납결제, 법인평일이용권 예약 등의 메뉴를 들어갈 수 없는 상태다. 지금 이용할 수 없는 메뉴는 오후 4시 이후부터 이용할 수 있다.



여름성수기 추첨 결과로 인해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없는 고객은 좌측 하단 리조트회원 메뉴를 통해 이용하거나 우측 하단의 D멤버스 회원 메뉴를 이용해야 한다.



한편 여름이 되면서 대명리조트의 간판 워터파크라고 할 수 있는 '오션월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오션월드 할인받아서 가는 방법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오션월드는 현재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대인 1인 균일가를 2만 6천원으로 할인하고 있다. 또한 대인 1인과 동반하는 미취학자녀의 입장료를 받지 않고 있다.


또한 오션월드 미들 시즌 특별할인을 통해 D멤버스 할인이라면 실외락커 기준 2만 7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실외락커 기준 현장 이용료를 2만 5천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대신 국가 유공자나 군인, 경찰이어야 한다.



그 외 생일자와 중·고·대학생 할인, 미취학 및 초등학생, D멤버스 신규 가입자 등 다양한 사람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션월드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션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t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