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로봇기사
더페이스샵 6월 멤버십데이 참여하려면 무조건 나가야 한다?..선크림부터 스킨케어·메이크업 제품이 최대 50%
2019-06-13 10:15:16
여지은
▲(사진출처=ⓒ더페이스샵 홈페이지)

[FAM TIMES(팸타임스)=여지은 기자] 더페이스샵이 '6월 멤버십데이'를 맞아 파격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더페이스샵 6월 멤버십데이 기간은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약 3일이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더페이스샵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품목 및 행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이번 멤버십데이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한 사람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며 5만원 이상 구매한 사람에게는 30%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할인 쿠폰 역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더페이스샵 6월 멤버십데이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시작해 선케어와 클렌징, 스킨케어, 립·아이·네일, 헤어·바디 등 다양한 제품을 약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지난 6월 7일 자로 온라인 쇼핑 서비스를 종료했다. 이는 LG생활건강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의 온라인 유통 서비스를 중단했기 때문이다.



이번 온라인 쇼핑 서비스 종료에 LG 생활건강 관계자는 "프랜차이즈업계에서 상생이 화두가 되기 전부터 가맹점주들과 혐의체를 운영하며 개선 방안을 만들고 상생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온라인 쇼핑 서비스 종료 역시 가맹점주의 판로 확대를 위한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일각에서 나온 더페이스샵의 브랜드 정리 수순에 대해서 "억측"이라고 일축했으며 향후 통합몰 오픈에 대한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