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엔터테인먼트
한지민 x 정해인 본격 로맨스 시작! ‘봄밤’은 몇 부작? 인물관계도-줄거리-등장인물-시청률-OST
2019-06-12 11:16:53
김지원
▲봄밤 인물관계도(사진=ⓒMBC ‘봄밤’ 공식 홈페이지)

봄밤 예고에 한지민과 정해인의 포옹 장면이 공개됐다. 오늘(12일) 방송되는 ‘봄밤’에서는 한지민과 정해인이 애틋한 포옹을 하면서 본격적으로 로맨스 물살을 탈 예정이다. 한지민과 정해인을 두고 “바람 아니냐”는 부정적 의견이 끊이지 않고 있지만, 지난 회에 최고 시청률을 찍으면서 화제성을 입증했다.

‘봄밤’은 총 32부작으로, 오늘(12일) 13회, 14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봄밤은 한지민, 정해인이 주연을 맡았다(사진=ⓒMBC ‘봄밤’ 공식 홈페이지)

봄밤 등장인물 + 줄거리

‘봄밤’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누나’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가 다시 한번 뭉친 MBC 수목드라마다. 방영 전부터 한지민, 정해인 조합으로 화제가 됐다. 한지민은 도서관 사서 이정인 역, 정해인은 약사 유지호 역을 맡았다. 이정인의 남자친구 권기석 역은 김준한이 맡아 활약 중이다.

정인(한지민 분)에게는 오래된 남자친구 기석(김준한 분)이 있다. 기석은 정인과 결혼을 원하지만, 정인은 기석과 밋밋한 관계에 회의를 느낀다. 그러던 중, 숙취 해소제를 사러 약국에 갔다가 지호(정해인 분)를 만나게 된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기석 때문에 망설인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결국 정인이 기석에게 이별을 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봄밤 시청률은 상승세를 탔다(사진=ⓒMBC ‘봄밤’ 공식 홈페이지)

봄밤 시청률

봄밤은 지난주 방송된 12회에서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봄밤 12회 시청률은 8.4%다. ‘봄밤’은 1회 시청률 3.9%로 시작하여 꾸준히 상승세를 보였다. 초반에 애매한 정인의 행동과 지호가 정인에게 호감을 느끼는 계기 부족 등 다소 허술한 점이 보여 기대와 달리 혹평이 많았다. 두 사람의 감정선이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시청률과 화제성이 모두 상승하고 있다.

▲오늘 봄밤 OST가 공개된다(사진=ⓒMBC ‘봄밤’ 공식 홈페이지)

봄밤 OST

봄밤 엔딩을 장식하는 OST가 오늘(12일) 정오에 공개된다. 봄밤 OST Rachael Yamagata의 ‘No Direction’, Oscar Dunbar의 ‘Spring Rain’ 공개에 이은 세 번째 OST다. 세 번째 OST는 Rachael Yamagata의 ‘Is It You’다.


Best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