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부산 서면 '비플러스 붙임머리',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성으로 승부
유현정 기자
수정일 2019-06-10 16:25
등록일 2019-06-10 16:25

짧은 머리에서 긴 머리로 단 2시간이면 변신이 가능한 붙임머리, 최근에는 수요가 많아지면서 부족한 기술력으로 시술을 진행하는 업체가 많아지면서 불만족 사례도 늘었다. 이에 서면 붙임머리 전문샵 '비플러스 붙임머리'는 일반적인 샵과는 차별화되어 전문성을 갖춘 업체로 부산 붙임머리잘하는곳으로 알려져있다.

비플러스 붙임머리는 부산 지하철 1·2호선 서면역 6번 출구 도보 5분에 위치해 있다. 일반적인 헤어샵이 아닌 전문성을 갖춘 붙임머리 전문샵으로 고정 단골 수요를 확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비플러스 붙임머리는 TV 공중파 방송 및 언론 매체를 통해 전문 시술 노하우가 소개되면서 유명세를 탄 바 있다. 특히 포털 사이트에서 붙임머리 시술 후기가 다양하게 업로드되어 고객 예약 문의 및 사례가 늘고 있다. 일부러 타 지역에서 방문하여 붙임머리 시술을 받는 고객도 있다고 관계자측은 전했다.

비플러스 붙임머리 시술의 가장 큰 특징은 맞춤식 서비스다. 고객 개개인의 모발 굵기 및 밀도, 두피 상태 등이 다르기 때문에 이에 따른 맞춤형 시술을 원칙으로 임하고 있다.

따라서 시술 전 1:1 상담을 통해 고객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 시술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고객의 니즈를 꼼꼼히 파악하여 시술 전, 후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링에 최대한 부합하도록 섬세하게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핵심이다.


또한 비플러스 붙임머리는 천연생모를 사용하여 차별화된 퀄리티를 나타낸다. 3~4회의 리터치가 가능하한 강한 유지력과 네츄럴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염색, 펌 등 화학적 시술에 노출되지 않은 천연적 인모이기 때문에 엉킴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있다. 리터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붙임머리를 유지할 수 있다.

비플러스 붙임머리 관계자는 "붙임머리를 시술할 때 매듭의 크기를 최소화하여 두상의 커보임이나 베김이 없으며 인위적인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포인트"라며 "두상이나 모류에 맞추어 시술이 진행되기에 고객 개개인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으로 시술하여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유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