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리셀미(recellme), 피부진정 및 보습·탄력 위한 기초케어 화장품 에이프리 3종 출시
유현정 기자
수정일 2019-06-08 10:30
등록일 2019-06-07 19:44

'피부 나이가 리턴한다'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진 티엔비코스메틱(대표이사 강봉창)은 기초케어를 위한 화장품 브랜드 '리셀미(recellme)'를 런칭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출시된 에이프리 3종 세트는 에이프리 토너, 에이프리 세럼, 네이쳐 에이프리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자극 없이 피지나 각질을 제거하여 피부결을 부드럽게 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150ml의 토너와 100ml 세럼 등의 대용량으로 가성비를 높인 에이프리 기초케어 화장품은 발림성이 부드럽고 흡수가 빠르며 끈적임이 없는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며, 티트리 25,000ppm이 함유되어 상쾌한 향은 물론 AHA, PHA 성분으로 각질제거 및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

각종 자연유래 식물추출물 성분으로 구성된 에이프리 기초케어 화장품은 피부와 가장 가까운 약산성 토너(pH 5.5)와 세럼(pH 6.0)으로 제조되어 일반적인 알칼리성 세안제를 사용하여 세안 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까지 관리해준다.

티엔비코스메틱 강봉창 대표이사는 "어린 시절 피부트러블로 힘들어 하는 아이를 보면서 고민하던 끝에 직접 화장품을 만들게 되었다"고 전하며, "기업부설 연구소에서 약 20여 차례의 테스트와 ISO 국제 규격 인증과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자동화 제조 설비를 갖춘 공장에서 꼼꼼한 품질관리로 제조된 화장품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이프리 (A-FREE) 3종 세트는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주최한 2019 베트남 비즈니스 수출 상담회에서 'AWARD 20'에 선정되는 등 향후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베트남을 비롯한 중국, 동남아시아에서도 수출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NS 마케팅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티엔비코스메틱은 국내 와디즈펀딩에서 첫 선을 보이고 목표대비 1,045%의 달성율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고, 이러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조만간 런칭 기념 1+1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엔비코스메틱은 조만간 클렌징폼과 얼굴에 부착하는 패치를 추가하여 에이프리 5종 세트로 여드름 케어 라인을 완성할 예정이며, 브랜드 시장 진입과 함께 안정적인 성장기반을 마련하여 취약 계층을 위한 공익사업을 통해 수익을 사회에 환원할 계획이라는 기업경영의 목표와 방향성에 대해 제시했다.

유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