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2019 에스메랄다 울산웨딩박람회, 6.8~9일 양일간 개최
유현정 기자
수정일 2019-06-03 17:30
등록일 2019-06-03 17:30

울산 커플링 및 예물전문 브랜드 에스메랄다에서 오는 8~9일 양일간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에 개최되는 에스메랄다VIP웨딩초대전에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울산 스드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하여 울산의 예비 신혼부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결혼박람회로 마련될 예정이다.

웨딩 헤어&메이크업 시연을 비롯해 웨딩플래너를 통한 울산웨딩홀 비교분석,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선착순 50쌍에게 수입명품드레스 피팅의 기회를 제공하며, 진행비, 뷔페할인, 식대 등 상당금액의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이번 박람회에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울산웨딩드레스의 수입멀티 웨딩샵 '윤정인웨딩' '아뜰리에레이' '에스메랄다 SPOSA', 'The Ray', 'Ray&Co.', 수입셀렉브랜드 'Bridal Black Label', '라브리디아' 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웨딩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튜디오 부문에는 울산웨딩촬영의 신생 브랜드 '에일린 스튜디오'를 포함해 '윤정인웨딩 스튜디오'의 대표브랜드 '라벨르 스튜디오', '대구 원규 스튜디오', '대구 라망 스튜디오' 등이 참가한다.

그 외에 울산 맞춤정장 '루이테일러', 프리미엄 쥬얼리 '에스메랄다', 울산한복명가 '왕과비 한복', 울산 허니문 여행사 '포인트클럽투어'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여하여, 예비부부의 선택 폭을 넓힐 예정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2019년 웨딩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울산 웨딩박람회을 통해 다양한 기회와 이벤트 혜택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며 "울산에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인 만큼 많은 방문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웨딩갤러리는 박람회를 통해 각 업체와 계약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과 그릇세트를 드리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현정 기자
다른기사 보기
오늘의 주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