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엔터테인먼트
‘어비스’ 안효섭, 박보영 키스신 공개...남은 회차는 몇 부작? 줄거리-시청률-재방송시간
2019-06-12 09:00:04
김지원

[FAM TIMES(팸타임스)=김지원 기자]

▲어비스 인물관계도(사진=ⓒtvN ‘어비스’ 공식 홈페이지)

‘어비스’는 총 16부작으로, 현재 8회까지 방송됐다. 8회분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 회차인 8회에서는 박보영, 안효섭의 키스신이 전파를 타면서 화제를 모았다.



▲어비스 8회 줄거리(사진=ⓒtvN ‘어비스’ 네이버 TV 캡처)


어비스 줄거리

지난 8회에는 희진(한소희 분)의 엄마를 숨기는 지욱(권수현)의 모습이 공개됐다. 미도(박보영 분)가 세연(김사랑 분)임을 알게 된 지욱은 희진의 엄마를 이용해 희진을 협박한다. 엄마 사진을 본 희진은 지욱에게 세연이 있는 아파트를 말한다. 하지만 그 아파트에는 이제 세연이 아닌 진짜 미도(송상은 분)가 있었다. 희진의 문자 내용을 본 세연은 미도를 구하러 갔다가 칼에 찔린다. 다행히 세연은 목숨에는 이상이 없었다. 이 일을 계기로 미도와 동철도 세연이 죽었다가 미도의 얼굴로 부활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민(안효섭 분)은 희진에게 더는 자신 앞에 나타나지 말라고 한다. 세연은 내 옆에서 죄 갚으라고 희진을 붙잡는다. 세연, 민, 희진은 범인을 잡기 위해 세연이 진짜 죽은 것처럼 꾸민다. 세연을 찌른 남자는 지욱과 만나는데, 지욱이 자살로 위장해서 죽인다.



▲어비스 시청률은 계속 떨어지고 있다(사진=ⓒtvN ‘어비스’ 네이버 TV 캡처)


어비스 시청률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주 월요일 방송분인 어비스 7회는 2.4%를 기록했다. 화요일 방송 어비스 8회에는 0.1% 하락한 2.3% 시청률이 나왔다. ‘어비스’는 김사랑 특별 출연에 박보영이 주연을 맡으면서 기대를 모았지만, 다소 허술한 스토리로 시청률이 계속 하락하고 있다. 배우들 연기 논란도 끊이지 않고 있다.



▲어비스 재방송 시간을 알아보자(사진=ⓒtvN ‘어비스’ 네이버 TV 캡처)


어비스 재방송 시간

이번 주 방송분인 어비스 9, 10회가 연이어 방송되는 재방송 시간은 다음과 같다.

▲6/5 수요일 – tvN : 12시 30분, OtvN : 22시 50분

▲6/7 금요일 – OtvN : 5시 00분

▲6/8 토요일 – OtvN : 00시 40분


한편, 오늘 밤(3일) 9시 30분에는 tvN에서 어비스 9회가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