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로봇기사
'쇼미8' 新프로듀서 밀릭 알고보니 팬시차일드 멤버.."밀릭이 출연한 것은 신의 한수" 누리꾼들 환호
2019-06-03 12:15:26
여지은

▲(사진출처=ⓒ밀릭 인스타그램)

[FAM TIMES(팸타임스)=여지은 기자] '쇼미더머니8' 의 프로듀서들이 확정되면서 그 중 밀릭이 화제가 되고 있다.




스윙스와 매드클라운, 키드밀리, 버벌진트, 기리보이, 비와이 등 이름이 알려진 프로듀서들에 비해 밀릭은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아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모으면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까지 등장한 것이다.




밀릭은 에픽하이의 멤버 타블로가 창립한 기획사인 '하이그라운드'에 소속된 음악 PD며 지코가 속한 것으로도 유명한 크루 '팬시차일드'의 멤버기도 하다. 누리꾼들은 밀릭의 출연 소식에 '반가운 얼굴' '밀릭이 프로듀서로 나오는 건 신의 한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환영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다.




팬시차일드는 밀릭 외에도 92년생 라인인 지코와 크러쉬, 페노메코, 딘 등이 속해있으며 감각적인 음악을 만들고 있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각자 자신들만의 영역에서 뚜렷한 개성을 나타내 크루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팬덤이 구축돼 있는 상태다.




한편 2019년 여름 첫 방송될 '쇼 미더 머니8'은 기존의 4팀 체제를 버리고 크루 체제를 새로 도입하면서 '우려먹기'를 탈피를 꾀하고 있다. 두 팀의 크루로 나뉜 래퍼들은 랩 배틀에서 정면으로 맞붙게 되며 이를 통해 한 층 더 강렬하고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을 선사할 전망이다.